카타 내부의 움직임은 세부적으로 훈련되고 카타에서 실제 스파링 섹션에서 탐구되고 테스트되는 응용 프로그램이 활용되고 훈련 세션의 핵심을 구성하며, 지상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특정 자세를 분해할 것이다. 자세가 강하고, 구조가 잘 정렬되어 있으며, 교대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전력을 생성할 수 있는 방법 이것이 나의 훈련 파트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그 https://www.mt-doctor.com 리고 실제 시나리오에서 고용될 것으로 정확히 어떻게 예상할 것인가)

JP: 사실, 젊은 전투기들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어떤 형태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라도) 소프트웨어를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식하는가? 젊음을 시작하는 개인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당신은 스포츠가 요즘 사람들이 분명히 부족한 개인들에 대한 규율과 심지어 자신감을 심어준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사회에서 불리한 빛을 볼 때 가능할 수 있을까?

토너먼트 싸움에서 성공하려면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그리고 가라테 리틀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코브라 카이는 싸움, 공격, 문제를 일으키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었다. 문제아 학교와 강사를 배출한 문제아들은 무술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착할 것이다. 균형잡힌 무술가는 트로피와 경쟁 순위를 얻는 것이 아니다. 기술과 의상 개발에 관한 것이다.

내가 항상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너에게 말해 주어야 한다.

그것은 꽤 간단하고 재산에서 성취될 수 있다.

문제는 이것이다. 만약 내가 너에게 말하고 기지에 있는 사람들이 답을 안다면, 너는 그것을 할 것인가, 아니면 너는 그들을 그냥 체크하고 긴장을 풀 수 있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산은 나의 개인적인 무술 스타일에 맞는 금광이다. 참고로, 당신은 내가 와일드지즈마 유튜브 페이지에 위치한 세산을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영화는 나의 입장에 대해 게시된 오래된 학교 핵심 훈련이다. 다른 한 해설자는 내가 가라데에게 해를 끼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댓글을 확장시켜 그들의 잠재의식에 대해 더 나은 것을 얻기 위해 그들의 댓글을 달도록 요청했다. 나는 그들이 오늘날 널리 퍼져 있는 전형적인 관점 안에서 카타 연습을 보고, 대신 카타의 관행에 속하는 이해를 보여주지 않고, 그것의 미적 특성을 선택하는 것은 미적으로 즐겁지 않고, 잔인하고 폭력적이라고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

이 개념은 1999년에 기초가 되었다. 최초의 UAE 회장인 셰이크 자이드 빈(Sheikh Zayed bin)의 아들인 술탄 알 나얀은 지우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와 함께 몸에 맞지 않는 청바지를 입는 사람들은 공기가 이 세상을 떠나게 하지 않는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피부는 균류를 일으키는 곰팡이에 작용할 것이다.

두려움은 스포츠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결코 자라지 못한 것들을 발견할 수 없을 때, 나는 여전히 같은 두려움이 필요하다. 나는 단지 내가 그들을 다루는 접근법을 바꾸었다. 나는 마치 내가 대립을 좋아하는 것처럼 옷장 문을 열어서 거의 없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따라서 이 클럽의 활동은 독특하고 당신과 같은 독자들과 공유할 필요가 있다.

이 스포츠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그것이 전 세계에서 다른 레슬링 대회보다 깨끗하고 확실히 전문적인 자동차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한 규칙 자동차는 한 레슬링 선수가 묶이거나 아마도 제출 보류 중일 때, 또는 상대가 무력할 때 타격이 금지되는 것일 수 있다.

그의 다음 큰 공연은 중국에서 열린 팬 아시아-아프리카-라틴 미국 탁구 선수권 대회, 고객 국제 행사에서 열렸다.

JP : Qq!이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비록 당신이 곧 어떤 일에 뛰어들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하하 나는 전투 임무에 앞서 누가 먼저 참가했는지를 깨닫기 위해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어디서부터 운동 경기 시작과 학생들을 위한 생활 방식을 얻었는가?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이 완전히 사라졌다. 지역 쿵푸 학교에서 MMA를 얻는 아이디어는 종종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거의 지금은 거의 다 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단지 그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지만 아직은) 항상 예외가 될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들의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사람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와 경쟁적으로 경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가능성은 없다. MMA가 어떻게 영감을 주는 회사가 될지에 대한 팁은 없다: 주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더라도 특정 스포츠에 특별히 접근할 수 있는 범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에 의해 다소 태연하게 운동 경기력이 향상 될 것입니다.이 신발은 운동화 이후 다양한 유형의 스포츠 활동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