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은 현재 가격에 구매하는 추가 측면을 제공합니다. 주식의 한 주를 얻기 위해 4개월 동안 저축한다면 사실 시간으로 인해 가격이 상당히 오르지 않을 수 있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의 4분의 1을 얻음으로써, 당신은 현재의 낮은 가격을 이용하고 있다.

당신은 이미 단계에 있는 주식을 무시하고 있다.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투자 내에서 연간 8%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 가능한 한 29,34647달러를 가질 수 있을 만큼은 아니지만, 확실히 영국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있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저축하고 투자할수록, 더 많은 이자는 당신의 아침 커피를 출근길에 주고 투자하는 것에 의해서만 그것을 믿어라. 상당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재산 경력의 다음 부분을 채택할 준비가 되었는가? 단일 가족에서 다가족 투자로 대체하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를 발견하게 될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의 점프는 매끄러운 고정을 포함하게 될 것이다.

주식의 거래는 일반적으로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관한 단기 투기에 의해 주도된다. 투자자들이 판매 또는 구매 결정을 내리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투기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투자의 종류나 투자에 대해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코칭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라.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특정한 도구들. 이 세 사람이 모두 참여하는 계획을 세우라.

예를 들어, 국세청이 부동산에 유치권을 행사하면 어떤 사람들은 쉽게 피해갈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쉽게 피해갈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부동산에 유치권을 행사한다면 일반적으로 어떻게 될까? 집주인이 망하면 상상해보라고?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이것들은 모두 실제 가능성과 위험이다. 더 인상적인 위험은 쓸모없는 숙소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고, 나중에 팔 수 없는 재산에 좋은 코인 제작 돈을 지불한다면, 당신은 이제 동시에 가치 없는 재산에 묶여 있다.

주식 투자에 투자하고 싶은 각 금액은 얼마인가? 당신은 매일 15분만 생각하는가?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한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주고 나서, 나는 소유 없이 창조적인 부동산 통제, 사람들 문제 해결, 뇌의 이용, 당신의 현금이 아닌 당신의 리모델링된 집을 스스로 팔지 않는 당신의 집을 발견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닦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의 완성된 모습을 이웃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 중 하나로 보이게 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왜 우월한가?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받거나, 허술한 것으로만 알려져 있을 수 있는 공격의 영감을 받는다고? 그들은 그저 운이 좋기를 바라고 있을 뿐입니다!

또한, 시장을 살 때, 당신은 예약을 하는 이윤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잠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한계에 도달하면 당신의 지위를 어느 정도 팔아야 한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당신은 도시를 회복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밧줄을 배울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해서, 금값이 정확히 얼마인지를 알고, 금값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주시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위해 구입하려고 보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 보라.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치 범위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편안하고 비용이 절감된다면, 당신은 그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상승한다면, 당신은 항상 더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할 수 있고, 돈을 계속 보유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 기억하라. 거의 항상 성공할 것이다. 잔여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긴장을 풀지 마라.

부동산 투자자가 중하위 계층을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을 포함하면 저소득층 주택을 수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주택을 자주 높고 지속적으로 위협적으로 투자하는 시장 투자를 위해 이 주택을 자주 해야 한다는 요구 그리고 이 시장을 관통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가장 쉽다.

고등교육을 받는 동안 직면하게 되는 비용을 모두 진지하게 적어라. 어떤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항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