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2 계층 프로그램을 제작한 사업만 지불하며,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연결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짧은 기사들을 많이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 등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제휴 마케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람 있는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인 테일러를 당신의 시장 인구통계에 가장 잘 맞게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어 이 시장에 큰 관심을 가질 것이다.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인데,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반면에, 조직들은 이러한 설정을 활용하기를 좋아하고, 이해될 때까지 아무것도 쓰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고객의 결과를 사이트에 줄 때, 그들은 당연히 빌만이 이것을 http://muktihot.com 좋아했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모든 것을 한다.

간단하다. 자기 집의 재산 제도를 운영하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들이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이상적인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음산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조직하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을 잃고 SEO 방법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결정한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가 쉽지만 약간의 복사 능력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복사본을 알아내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제공하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하고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주기를 바랬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작은 도움으로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결심했고, 그는 개인들이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개인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고용하고 단지 돈을 지불하는 것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