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걱정하라. 당신에게 맞는 기술을 발견할 것이다. 강력한 이웃에 투자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 그것을 시작하기 위한 산업의 큰 장소 또한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적용할 필요가 없다. 총 자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달러 대출 수준을 헌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종종 모든 사람들에게 이롭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그렇다면 좋은 소식은 당신도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자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삼을 때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한다.

전화로, 문으로, 상자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 방문.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하지만 지금처럼 구체적이어야 할 목표를 계속 세우려면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성취해야 할 몇 가지 작은 목표가 나열되어야 한다.

장기적 목표는 항상 거대한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 사람들에게 목표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장기적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재산의 사진을 찍는 것이다.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에 대한 인식,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극히 일부 또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상을 주거나, 그에 대한 응답이 필요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받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운영체제로서 작동한다.

개인이 거기 있든 아니든

노란 편지 1호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가장 뛰어난 마케팅 작품으로, 투자자들인 존앤도나 맥닐이 만든 것으로, 이후 론 르그랑과 여성, 남성을 투자하여 홍보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실제로는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더 많은 실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연방과 거래를 할 수 있는 경향이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에 대한 모든 마지막 콜 기능을 취하고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싶다면, 완벽하게 괜찮은 번거로움은 없다. 단지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기를 기대하라.

어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이 좋은 거래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먼저 나와 정말로 적절한 돈을 벌고 싶은지, 한 개인은 시장 패션을 통해 이것을 성취한다.

예를 들어,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진행되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적인 낮은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만약 완전히 주택 부동산에 전념한다면, 침체된 부동산에서 어려움을 겪는 것과 같은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특성이 증가하는 지역들, 그들의 속도를 훨씬 더 잘 유지할 수 있는 지역들?

나는 단가매출, 전매, 투자에 대해 몇 시간 동안 배우지 않을 것 같다. 특히 내가 거래하는 풀타임 사람들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가장 잘 하는 몇 가지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때.

슈퍼맨이 아닌 개인은 스스로 많은 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잘 돌볼 수 있는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겨라. 당신은 화상을 입을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발을 적신다.

부동산의 매매, 매매, 임대, 자금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즉, 프로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고, 자신의 편에서 경험이 있는 양으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알려 줄 수 있는 겁니다.

부동산에 대한 집을 고려하라.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할부금을 지불해야 한다.

이자 동안 더 많은 돈을 써야 할 것이다. 그것은 실제 구매 지출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입을 가지고 있는 한, 매달 함께 모여서 이익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을 막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것에 대한 능력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