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진입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를 적어라. 지상에 있는 모든 야외 문을 메모하고, 그 기록이 있는 문과 옆 차고 문을 다음으로, 땅에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을 메모하라. 꼭대기 층과 같은 일을 할 것이다. 사다리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감지 장치를 설치할 것인지 선택하라. 보안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싶을 수 있다.

이것

당신의 소지품이든, 가정의 안전이든 당신에게 필수적인 것을 고려하기 위해, 당신은 보호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만약 당신의 집이 침입한다면, 주택 보안 경보가 당국에 경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보에 대한 행동 시간은 도시에 의존하는 것, 이전의 다양한 잘못된 경보, 그리고/또는 도시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른 일들. 만약 당신이 더 최근의 비디오 혁신을 이용한다면, 당국이 시기적절하게 반응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집을 도둑맞거나 파괴한 사람의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

미국에서는 강도 사건이 15초마다 발생한다.

도난 비용 재산 소유자들은 매년 약 1700달러를 쓴다. 당신의 집과 가족이 실제로 피해를 입었을 때, 어떤 양의 방어도 당신이 잃은 그 안전감을 되찾을 수 없을 때, 당신의 집이 부서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정보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현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실제로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가 그것을 처리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가족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기회가 있다.

임의로 무선 시스템을 가져오면 보안에 필요한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은 많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며 경보를 울릴 뿐만 아 http://cogjw.kr 니라 위반 가능성을 제공한 사업에도 알려준다. 만약 당신이 그 절차를 알고 있다면, 그 시스템은 경보가 울리자마자 보안 회사에 경고를 받을 통지를 시작한다.

당신은 무엇이 최선인지 그리고 그것이 최선인지 알아보기 위해 연락을 받을 것이다. 이제 보안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을 위해서!당신이 집이든 도시 밖에 있든, 당신은 당신의 집이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모든 주택의 5% 미만이 그들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절차를 가지고 있다.

놀랍게도, 모든 강도의 60%는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난다. 나쁜 사람들은 침입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그냥 걸어 들어온다!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매우 기본적인 방법은 누군가가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것에 의해 들을 수 있는 볼륨이 크게 나타난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통해 떠나는 것이다. 당신의 주택 보안 시스템에 대한 흥정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요즘 당신이 지불할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흥정에 관한 한, 흥정에 관한 한. 주택 보안 시스템은 품질과 비용을 요구합니다. 이는 훌륭한 비용으로 훌륭한 품질 장치를 확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추적 서비스를 선택하는 경우, 그들이 제공하는 제안에서 어떤 예방 조치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전화 추적과 같은 일부 기능을 차단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화선이 강도에 의해 신속하게 차단 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서비스가 비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을 나갈 때 문을 잠그는 일상적인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아이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는가?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다면,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도 여전히 강도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문틀이 강화되었나요? 이것은 큰 제안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A 강화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당신은 두 번 이상적인 형태의 자물쇠 믹스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문짝 밑이나 현관 근처의 바위 밑이나 우편함에 비밀을 숨기지 마라. 이곳은 모두 경험 많은 강도들이 검사할 만한 곳이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벨이 울리는 전화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생각하게 할 것이다. 경보음이 실제로 도둑을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추적소에서 온 노동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당신에게 경찰이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알려주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