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더 똑똑해서 즉시 부동산 낭비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이 된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을 뒤집을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팔기 전에도) 엄청난 이익을 바꾸는 감소된 양의 스트레스 기술이다.

당신은 많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 것)이 없는 시장으로 진출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가방을 보관하고 수동적인 이익을 높이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마지막으로, 실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중개인으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A 도매업자는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을 통해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고, 실사를 조사하고, 승진을 하는 당신의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만약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관여하기 위해 과도한 체중과 지방을 고려한다면,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 당신이 투자를 성공할 수 있는지 여부에 정말로 영향을 미치는 고경량 시스템을 가진 기능과 배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할 것이 부동산 다.

경쟁은 보통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가 거래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다. 투자자 #1은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모두 거래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는 경쟁으로 인해 그 영토와 떠나는 다른 두 명의 투자자를 본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할 수 있는 사람이 거래를 사용한다.

만약 투자자 #2와 #3가 단지 보기보다는 행동을 한다면, 그들은 너무 많이 투자한다.

1번 거래는 한꺼번에 다 할 수 없지만, 거래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거래가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을 것이다.

PS 소매가치를 원하면, 우리는 당신의 부하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하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산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편지를 쓴다. 만약 소매를 비교한다면, 우리와 함께 전화하지 마라.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사는 것: 어떤 쇼핑을 덜 하는 것 2 스스로 원하는 것을 주문하고 싶은 충동이 내가 재정적으로 무료로 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단지 그들이 당신을 예방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하나의 이점을 주거나, 일반적으로 판매자의 응답을 필요로 하며, 판매자가 앞으로 뛰어올라 당신을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보통 그곳에 있든지 아니면 아니면 다른 곳에 있든지 효과가 있는 시스템 실제 부동산 지원은 부품이 가장 많을 때 지불하는 반면, 은퇴를 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아무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회사로부터 본질적으로 돈을 받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시간이 되면 그들 모두가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더 짜증이 난다면 조직 세계에서 전업 투자자로의 전환이 어떻게 될지 말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들이 참는 것은 너무나 단순한 투자가 요구하고 있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가 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을 성공시키기 위해 당신을 도울 유용한 검토 가이드가 있다.

이 비밀에 대해 누군가가 가치 있는 부동산 개인으로서 다른 삶을 인식해야 한다.

7단계 – 계속 교육: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매수로 많은 비용이 들 수 있고, 노동집약적인 부동산투자는 전통적으로 투자를 크게 하지 않고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었으며, 다양한 투자기법이 사용되어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특히 매우 재정적 지렛대가 될 수 있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퇴직금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사항이다. 퇴직연금을 계획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매달 좋은 수입을 실현하는 것이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보 상인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안에 혹은 어쩌면 더 이상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럴 것이다. 그 결과는 확고한 광고 수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