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아마도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가 될 것이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행성 화가들과 카펫 재료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거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다. 즉, 일회용 현금 흐름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간단히 말해 작은 투자 결정을 더 악화시키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가족을 위한 엄청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배우는 것이다. 당신의 가족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하라. 미래의 가족 외에도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주는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할지 모르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대출, 이용 가능한 재산, 구매의 한 가지 방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것을 생각하라고 말한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사고 단위와 함께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했습니다 (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내가 왜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지 5월 내가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때 모험을 할 수 있다.

이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그 지역을 상당히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 중 누구라도 당신의 지역 시장에서 시작하기 위해 더 저렴한 지역 산업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행 비용, 완벽한 사용,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구매를 줄 수 있다.

편안함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이다. 지속적인 투자가 있는 지역에서, 당신은 오프로드가 필요할 때 항상 집을 위한 구매자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보장되지 않는다. 이것은 장기 딜러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된다.

연차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료가 두 배나 높을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들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25%의 주택대출 금리를 제시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이다.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당신을 상대하고 싶은지, 만약 당신이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돈을 벌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다음에는 내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이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한 걸음 내딛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조절하고 행동할 돈이 없어야 한다면, 당신은 자급자족할 수 있는 가용 수입을 결코 가질 수 없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소름끼치는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출현에 영향을 미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하지만 탐험가는 부동산 개인을 구입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월급날을 보라. 몇몇 불행한 투자자들은 부동산을 구입했다.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그들은 아마도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많은 수가 손해를 보았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수행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모든 궁극적 목표에 대해 비판적이지 않다면 걱정 마라.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은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많다. 만약 당신이 몇 개의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직업으로 제한된 양의 전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모든 분수에 이롭다. 새로운 좋은 소식이 있다면 이것 또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스매치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가장 최근에 가까운 곳에 좋은 투자자로 보았다; 내 권력팀의 한 요원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그들이 제안하기를 원했는지 가능한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시골 전역에 걸쳐 소비한다.

그들은 매우 오랫동안 존재해왔고,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는가? 그들의 주식은 주식 프로모션에서 거래된다. 실제 에스트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