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이해로 계정 설정 기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세 플랫폼에서 실제 사용 가능한 이름을 찾으십시오. 실제 설정 프로세스는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정확히 동일한 내용을 추가한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계정을 설정하기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소셜 네트워킹 네트워크 선택 세 가지를 설정하십시오. 설정 과정에서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파일을 완전히 채우고 모든 사용자에게 정확한 운동화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파티에서 그랬던 것처럼 그것을 생각해라, 어떻게 그곳의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을까?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할 시간이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달성하는 데 문제가 있는가? 브랜드 인지도 웹을 구축하고 싶은가?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시도하는가? 한 사람이 대답하는 것은, 여러분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하는 데 있어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일이라는 것을 아는 것일 수도 있다.

저에게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그게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여러분의 특별한 소셜 미디어 효과 데모의 출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조언이 아닌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개인과 여러분의 사업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114g의 모델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온다. 24인치의 화면을 더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생성되지 않는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스크롤하고 브라우징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게 하지만, 우리는 더 큰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그 가격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의사소통을 해야 할까? 우리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리고, 실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모든 추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추가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빅 올레, 개인적으로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나는,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이 거의 다운라인을 할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것이 관리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을 검토해야 한다.

보충제가 팔리지 않을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마케팅을 서툴게 하고, 과장하고, 광고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모든 사이트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같은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야채들이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향상시키는 것을 허용하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는 또한 당신이 좋은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확실히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링크당 최대 5달러의 돈을 지불할 것이다. 이 특권을 위해

그래서 다음 7일에서 10일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잘 구축된 모든 측면을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마이스페이스에서 떠돌아다니지 마라!

광고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당신의 집 주인에게 구애하기 위해 독특한 개인 sns 마케팅에 대해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이제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무의미한 이야기 So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그렇다면, * *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한 개인이 시작하기로 결정한 발을 걷어차는 것,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또한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는 동안 알려져야 한다.

그렇다면, hho 부스터는 당신을 관리하지 않는데, 정확히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를 지속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의 이유로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제휴 마케팅을 창출하고,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투쟁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