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전략이 없으면 책을 한두 권 집어든다.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교육받고 지식을 익힐 수 있는 이점을 얻기 전에 시도해보고 싶은 이 주어진 전략에 대한 좋은 과정을 밟아야 한다.

먼저 개인이 지시하는 내용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은 한 무리의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서 도둑질을 꿈꿀 수 있는 것을,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제안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기 위해 진정으로 도움을 원한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업을 통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각 틈새에서 다양한 다른 돈을 실제로 보여줄 것이다.

• 마케팅과 프르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다.

이 모든 것을 진지하게 흡수하기까지는 조금 걸릴 수도 있다.

다시 읽어보면 잠시 생각해야 할 것이다. 1분만 더 기다려라.

당신은 정보 공급업체를 투자하는 한 주에 수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들을 쫓지 않는 것은 사실 일주일 이상에서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제안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회사일 것이다.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은 당신이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점진적인 수입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다. 그것은 다음 몇 년 동안 일어날 수 있는 부정적인 수익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이유로 기업 세계에서 전일제 이비자가든 투자자로 전환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위 구루스 성공이라고 불리는 것은 매우 단순한 투자가 어려워 보인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문제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 성공에 대한 빠른 안내서가 있다.

베네츠는 개인이 도움을 잊지 말아야 하는 비밀에 관한 것이다. 합법적인 부동산 투자자로서 생활하는 것

돈벌이가 되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필요 없는 일이 제대로 되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단순히 듣는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수입을 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 이상이 걸린다. 실제로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다.

실제로 남자와 여자가 얻을 수 있는 부동산을 얻을 수 있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를 억제하는 중요한 영역에서 고객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하는 이유다.

이것은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휴일에 비해 높다는 것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밀스럽게 잊어버릴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롭지 않다.

1단계 – 계획 수립: 장기 부동산 목표(퇴직과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데 필요한 단기적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늘리고 건네줄 계획을 세우십시오.

은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은 테니스화 시간에 있을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돈을 버는 많은 요원들이 투자자나 그의 커미션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대리인들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가장 달콤한 거래일 것이다. 그들은 집을 찾는 위치에 있고 구매자를 찾을 개인을 찾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어떤 팀을 개발하는 것은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가 가져다 준 가치가 있는가에 달려있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Cap Rate) 서비스가 (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의무를 무시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이득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게 사고 높게 팔릴 것이다. 주택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에서, 내년에는 60%에서 가격은 전통적이든 파격적이든 좋은 이익을 위해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일을 더 악화시키려고 애쓰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IBM을 넘어 IBM으로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