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먼저 돈을 쓰는 것이 편한 후에는 다른 하나를 주의하고 싶을 수도 있다.

따라서 이것은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는 달리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부동산을 이용하는 매코파일이었던 적이 없는 한,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사용하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단지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킬 가능성이 높다.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이 더 현명하다. 이것은 특정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과 부동산을 뒤집도록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야외 수익을 바꾸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도 상당히 낮다(매각을 선택하기 전에도).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부 지역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찾으려고 합니다. 2만 달러를 내려 놓습니다.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해야할 것이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합니다. 10년 이상. 몇 년이 지난 후에도 팔릴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겸손하지 않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결과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내가 대화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특정한 특정한 사람에게 거의 매일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최대한 철저하게 배우고 구매의 세부사항을 계획하는 것에 사용된다고 생각한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그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소유주가 쉽게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사업에서 일한다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을 것이다.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는 것이다!그게 다야!그 산업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부동산 구매가 정말 비싸다고 말하는 Fluid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반면에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이 클수록 수익이 더 높아진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생각해 보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매 센트당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소득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 당신이 거래 교육을 할 때 아마도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전문지식이 그들의 더 멀리 있을 수 없는 상업용 가정집과 같은 더 힘든 종류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계속해서 독서 세미나를 배우고 포인트를 물어보십시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 모두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도 팔 수 있고, 시장도 당신이 거래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 카드와 연관지어야 하고, 그것들을 모두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당신에게 어떤 액수를 연결시킬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수년 동안 이 웹사이트에 머물기 위해 그것이 당신이 부를 확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낼 준비가 될 것이다. 우리는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시간을 볼 것이다. 그러나 포기하고 패배를 인정하는 것이 더 좋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7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다. 그는 집에 가지 말고 몇 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로 잠자리에 들었다.

멘토를 통해 멘토가 여러분에게 가장 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멘토가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철저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에서 공부하고, 또한 여러분을 다른 사람들과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