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고객이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바꾸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이나 30분 정도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기술자 팔의 ASE 지점이나 퀵서비스 서비스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 라벨이 붙어 있다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의 측면에서는 입 추천 단어가 그만큼 파괴적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심지어 진실된 매장들이 자동차 수리비를 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처럼 이에 대한 더 많은 논의를 위해 정직한 메카닉스 @ EzineArticles나 RepairTrust가 없다. NEW 및 무료 사기 방지 아이디어를 위해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 사기 기사 @ RepairTrust를 방문하십시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들어올리고 손을 덜 갈아주거나 청소하는 부품을 얻기를 꺼린다. 오히려, 그들은 그들의 지역 정비사에 의존한다.

역설적인 것은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호스, 플러그, 기본 부품을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싸다.

비용 시커트는 B&M 오키나와 비용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로, 인근 기지에서 공급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합의에 따라 운영되고 솔직히 독점이 약간 있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다고 설명했다.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넣거나 외부에 두는 것을 선택하든 간에, 자동차를 치우기 전에 트럭을 극도로 완전히 씻도록 하고 싶다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자동차와 트럭이 봄 발사를 위해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완전히 건조시킬 수 있는 다른 물질들로부터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그것을 완전히 건조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행동이다. 이것은 보호용 왁스의 좋은 마무리를 제공한다.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가 훨씬 더 뛰어나게 보이게 하지만, 훨씬 더 안전해 보이게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요구되기 전에 당신의 기본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가게에서 하도록 하라. 당신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은 일을 처음에 수행함으로써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해 훌륭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주요 일에 대해 2ndopinion을 얻을 수 없는 이유도 없다. 당신은 진단에서 무엇이 발견되었는지 알기 위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에게 전화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번째 장소에 간다면 동일한 서비스에 대한 관점과 비용은 상당히 다릅니다.왜 그런지 묻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시나리오에 익숙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도 당신의 대출 기관에 편안히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문제나 의심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프라이어와 함께 이력이 있는 대출 기관으로부터 훨씬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옳지 않으면 바로잡는 기계공. 세세한 것을 주목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그 실수들을 밝혀낼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다.

ASE 면허 정비소를 전국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하는 자동차 서비스 매장을 활용하는 것은 평판이 좋은 자동차 수리 정비소를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의 연구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책임자들과 이야기하고 정비사에게 전화를 걸어 가격 견적서와 가격 정보를 요청하고 싶다. 일상적인 정비에 대한 가격 견적서와 가격 정보를 요청한다.

또한, 가격 비교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지역이 항상 최고는 아니므로, 주요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주도적으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여 주요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보십시오. 이것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증명서를 찾는 것이 당연할 수 있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된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있다면, 이것은 경고 표시일 수 있고,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배경에 대해 물어보도록 자극할 것이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서비스 센터가 정직한 일을 하고,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범죄자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커브를 앞서고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이다. 요즘 매출의 거의 70%는 인터넷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웹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도록 보장하는 방법은 당신이 최고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