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그룹에는 매력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아마도 30개 이상의 홈런 선수가 없을 것이고, 100타점이나 득점 남성이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그룹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져야 하는 한 남자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시애틀 매리너스(61-101, 2010년 4위 AL 웨스트): 매리너스는 여기서 아무리 올라가도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 타입의 그룹에 사이영상 수상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잭 그린케를 가지고 있을 때 캔자스 시티 로열스도 그렇게 했는가? 이것은 멋진 스타들과 멋진 야구장을 가진 팀이지만, 썩은 사과 더미 사이에 있는 좋은 사과 두 개는 여전히 전형적으로 썩은 사과 더미일 뿐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여행으로 6승을 거두며 카디널스는 실제로 뛰어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85타점으로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MVP에서 3번이나 공을 쳐서 270 이하를 쳤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처음으로 이 짐을 지고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

그리고 컵스 네거티브 미디어만이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이번 시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확인하라. 그것은 지난 두 달 동안 전혀 똑같을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 있었던 친브루어 기사의 수를 세어보라. 메이커들이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반 컵스 게시물과 비교해보라. 그리고 그것은 훌륭한 이야기다. 그러나 이 짧은 기사의 요점은 구성되고 있는 이야기들이 어떤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가 하는 것이다. 독자들의 의견 그리고 이러한 관점이 스포츠북에 부딪히면, 명백한 일이 일어나면, 당신의 주말 전사는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금융가가 언론에 의해 형성된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얻기 위해 브루어스에게 돈을 걸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올해 도로보다 집에서 더 잘했지만, 필리스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낸 것은 아니지만, 지미 롤린스가 시즌의 많은 기간 동안 라인업에서 나왔고 그의 부족은 실제로 필리스를 손상시켰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올해 제이미 모이어 리그에서 5위 안에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투구를 해왔고, 아마도 그럴 것이다. 그는 이번 시합에서 출발점을 얻었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망설이게 할 또 다른 통계는 전체 팀 득점이다. 가장 많은 그룹을 가장 빈혈에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비디오 게임당 2점만 넣는 차이가 있다(NY 570, Sea 373). 그것은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꽤 가까이 균형을 잡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것이 런라인과 반대되는 경기를 하는 것이 더 현명한지 의문을 갖게 한다.

8) 야, 제시간에 와라. 9시 30분에 mlb 시험에 돌입할 때는 총에 95개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터뜨리거나, 메이저리그 기간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실제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경기 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앞지른 12경기, 65경기.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큰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선수는 득점 5위(242), 타율 5위(261)이다. 10 홈런, 35 타점, 34 타점을 기록한 타율 302의 선두 주자였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이 자리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 (264, 2 HR, 23 타점)는 양키스의 인기와 그가 작년에 342 타를 쳤던 현실은 팬들이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트를 선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310, 2 HR, 16 타점)은 몇 년 동안 탄탄한 선수였고 그가 보상을 받는 것을 보면 좋을 것이다.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 HR, 29 타점)으로 천장이 하늘 안전놀이터 높이 솟아 있고 올 시즌 이미 10도루로 30-30 시즌을 발표할 위험이 있다.

유료 구독 스포츠 내기 전문가들은 mlb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얻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지식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함으로써 그들 자신에게 보상을 한다.

그것은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 많은 스포츠 베팅 선수들이 그들의 우승 가능성을 높이는 것을 돕는다. 하지만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싸다.

First Baseman :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위치에서 Bostons David Ortiz (315, 9 HR, 38 타점)는 디자인 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