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전공이나 대학에 참여할 대학을 고려하기 전에 왜 첫 번째 장소에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에 이 대안을 추구하고 있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전략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남을 작정인가, 아니면 이사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필요성이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예외가 있다.

지출 게이츠와 같이, 대학을 마치지 못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에서도, 그들이 필요로 하는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진정한 재정적 해를 끼치는 에스티유니타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제2의 자금조달 형태는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훨씬 더 쉬운 상환 기간, 훨씬 더 쉬운 연기 기간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장학금에 관해서는 학생 장학금의 필요와 인증에 따라 제공되는 유형이 많고, 오늘날 제공되는 보조금은 학과를 졸업한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학과에서 예외가 아닌 사람에게도 지급할 수 있는 능력에 기초한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된 많은 유형이 주어지고 있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수많은 장학금이 제공되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것에 대한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이다. 현금이 거의 없는 것에 대해 보상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는 후에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가된 것인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개인은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6개 지역 미국 교육부 중 한 곳에서 학교 점검을 멀리해야 한다.

만약 학위 거래가 너무 좋아 보인다면, 실제 학교와 단 한 가지 성격에 의해 다른 몇몇 사기 이름들을 포함하는 대학을 확인하라. 이것은 실제 교육 대학과 쉽게 섞이게 한다.

그리고 만약 개인이 충분히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그녀나 헤엄을 치지 않을 것이다. 속아 넘어갈 수 있다

이 세 가지 진실은 실제로 내가 규칙을 배우고, 게임을 하고, 부모들이 지금까지 주머니에서 약 2천 달러를 가지고 있는 저가 개인 대학에서 한 명의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으며, 한 명의 아이가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는 것이다. 당신은 하인 노동을 이해한다!고 고등교육은 확실히 성공의 티켓이라고 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교육을 끝낼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기본!직장을 구하고 등록금을 내기 위해 그 돈을 활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기술이나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일할 수 있는 학력을 가진 사람들을 찾으려고 애쓰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선수들이 돈을 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더 많은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을 대학을 졸업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교실에서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과에 따라 더 많은 돈을 대학 코치들에게 지불하고 게이머들도 돈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엄청난 현금을 지불하는 잼이 가득한 경기장을 볼 때, 내가 말하는 것은, 어떤 사업이 회사를 운영할 수 있고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개발도상국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고 생각하겠지! 게이머들 지금 지불해!

세 번째 조치는 ‘일하지 않는다’라는 과제를 얻는 것이다. 일하지 않으면 개인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지고 대학을 나오는 것이다. 금전적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들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받고, ge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약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