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은 독소를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신체를 양육함으로써 신체를 이완, 세척, 세척 및 내부로부터 먹이를 주는 것과 관련이 있다.

세척은 질병을 피하고 챔피언의 건강을 유지하는 능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교회인 그리스도의 몸에서도 같은 것이 적용된다는 것이다. I Corinthians 12가 그리스도의 몸은 본질 – 단결 또는 다양성 – 무엇이라고 가르치는 것처럼? 자연스레, 신체는 하나의 통합이 없는 신체가 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순히 무관한 부분의 집합일 뿐이기 때문이다. 신체는 다양성이 없는 신체가 될 수 없다. 또는 모두 하나의 것일 것이다. 그래서 신체가 행동할 때, 그것은 항상 우아하게 분할되고, 정신에 의해 지시되는 단결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처럼, 이러한 행동들은 이 구절에 따라 신체가 무엇을 하는가?

우리는 보통 졸음, 배지방, 알레르기 반응, 둔한 피부와 같은 증상이 서서히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거의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하지만 그것들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들이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할 뿐이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독소들이 실제로 우리의 간을 수집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 계획과 그에 들어가는 것들과 함께. 우리가 숨쉬는 오염물질, 작업 작업은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어려워진다.

몸과 몸의 마사지는 손을 활용한 완전한 몸의 마사지와 몸을 이용한 마사지가 혼합된 것이다. 몸의 여러 부분을 몸의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고 매우 창의적이 될 수 있다.

사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 공간에서 경험 많은 마사지 여성들로부터 몸의 마사지에 감각적인 몸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비비기 손 마사지부터 조심스럽게 당신의 소중한 어깨와 등에서 모든 긴장을 반죽하고 그들의 팔과 다리에 손가락을 대고 그들의 목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제공하라. 대밤 일단 당신의 팬이 편안하고 풀려나면, 당신의 가슴과 그들의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바르고 그들의 몸에 마사지를 하여 새로운 수준으로 마사지를 하라. 만약 당신이 사랑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몸을 가슴으로 조심스럽게 문지르고, 당신의 피부를 움직여라. 여러분의 다리가 그들의 다리 위에 있고 피부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세요

호르몬 불균형, 대사 감소, 일반적인 영양 부족을 피하기 위해, 우리의 몸은 해독 과정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몸을 해독하기 위한 몇 가지 접근법이 있다.

그리고 우리 사이트에서 우리는 해독 과정을 거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디 랩을 두어 개 사용한다.

바디 커버는 특별한 개발되어 있다.

그것은 거대한 석고 역할을 하는 해토로 만들어진다. 그것은 종종 가열되고 약화된 부드러운 습한 덩어리로, 피부 위에 직물에 펼쳐진다. 점토는 독성 물질을 끌어내어 피부 유연성을 되찾는 부드러운 피부 조직을 압축한다.

당신의 근육은 더 단단하고 부드러워질 것이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에 많은 문제가 있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을 보지 않을 때,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몸을 받아들이라.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여자아이들이 얼굴을 보는 것을 본다. 단순히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 이상의 훌륭한 체격이 되기 위해 당신이 당신의 신체 구조에서 성취하고 싶은 것에 심각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될 수 있다.

훈련의 단계는 훈련 중에 정신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동기부여를 돕고, 호의적인 태도를 보존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신체를 만드는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세요? 일단 이것들을 적어두거나 마음속에 심어두면, 여러분은 모두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연구와 2002년 미국 임상영양학저널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자가 지방을 섭취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다. 남성들이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체중의 24%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그것은 요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더 뚱뚱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 체내의 마른 조직이 지방에 의해 서서히 변화하고 있다.

여러분이 상상하듯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출산 후 꽤 나빠 보일 것이다. 이것은 많은 부분을 신체가 숫자를 제공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