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 및 댓글에 대해 더 스크롤하고 댓글 사용을 해제합니다.사용자 댓글 상자가 표시되지 않도록 댓글 사용을 해제하십시오.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 보이길 원하므로 댓글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를 선택 취소하려면 핑 사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나는 끊임없이 두 가지를 모두 확인하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기업가가 이미지, 지도,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종류의 것들을 그들의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에 포함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들은 모두 워드프레스와 함께 설치하기 쉽다. 워드프레스 저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

블로그 계정이 있는 경우 구글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작가 계정 내에서 애드센스를 요청할 수 있다.

둘 다 같은 사업의 소유라는 사실을 고려하면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주제를 간략하게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웹사이트에서 다른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뉴스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주제들이 있다.

웹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고, 블로그를 가지고 어디로 가고 싶은지, 특히 그것으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거나 진지한 오락이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진정으로 선택의 여지가 없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활용할 것인가는 ORG에 대한 종점이다.

워드프레스와 블로그 작가 사용자들로부터 빠르게 색인화되고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많은 이야기들을 들었다. 그 자료가 훌륭하다면 거미들이 올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포함시킴으로써, 누군가가 구글 광고를 클릭할 때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너무 현명해서 마케팅 담당자와 당신이 블로그를 하고 있는 것과 일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짧은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실제로 구글 애드센스보다 웹에서 돈을 버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다. WordPress와 관련된 많은 속임수는 사용해도 안전하다!온라인 보안에 대한 의문이 자주 제기되는 시기에, 조직 소유주들은 온라인 안전 워드프레스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워드프레스는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훨씬 더 안전하게 만들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한 간단한 것을 제공한다!WordPress는 온라인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구글은 당신이 블로그에 올린 글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 없이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권한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워드프레스로 절대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당신 자신의 계정으로 호스팅된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완전히 통제한다.

많은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을 가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가장 좋다. 환상적인 제품 내에 워드프레스의 자동 설치자가 있기 때문에 HTML에 대해 잘 알 필요가 없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제어판 내에서 찾을 것이다. 호스팅 공급자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당신을 돕는다. 예를 들어, 내 회사의 예로서, 만약 어떤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를 만든다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모든 것을 준비해 주는 티켓, 우리는 그것을 즐겁게 할 것이고 그를 위해 웹사이트를 준비하는데 5-10분 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기본 설정과 함께 활용될 때 중복 콘텐츠 증명이 아닌 워드프레스 자료 관리 시스템 사실 이 CMS는 콘텐츠 복제본의 100%를 실질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의 결함은 WordPress의 장점에 뿌리를 두고 있다.

RSS 피드 투 밍 및 먹튀검증 포스트, 트랙백 URL, 정규 월간 아카이브 등과 같은 블로깅 및 링크에 도움이 되는 수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 같은 시간에 유사한 URL을 반환하는 이 범위의 URL 또는 유사한 페이지는 중복된 재료의 명확한 경우를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스스로 하고 싶지 않거나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매번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모든 업그레이드는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 주시하고, b) 그것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환상적인 계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몇 번의 클릭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정말로 설정할 수 있다.

그것은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탐색하기 위한 기본이기 때문에, 일단 그것을 확립하고 나면,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되기까지는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당신의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 사이트에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