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돌핀스 QB: 채드 페닝턴이 채드 헨보다 먼저 다치면서 안전놀이터 실제로 많은 대학살이 있었고, 타일러 티그펜이 벤치에서 나와 TD를 위해 던지는 것보다 이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가치가 없다.

고등학교 때 열정을 결정하기 위해 노력해주길 권합니다.이는 여러분이 들어가고자 하는 학교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열정과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학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인들은 축구를 좋아한다.

또한 우리는 축구를 발전시켰다. 그것은 우리의 삶에 이식된 우리의 스포츠다. 어린 소년들은 TV에서 축구를 보고 그들의 뒷마당에서 나선형을 던지는 방법을 발견한다.

그들은 휴식 시간에 경기장에서 축구를 한다.

축구 속도의 한 측면이 있다면.실제 경기 속도, 간과되는 측면 속도, 측면 속도 우리는 각 비디오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 라인 아래로 이동, 패스 블로킹, 다른 홀 또는 라인 아래로 슬라이딩

박스 스쿼트는 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힐의 왕이다. 만약 당신이 축구를 위해 정말로 더 빨리 가고 싶다면 박스 스쿼트. 많이 그들은 글루트와 엉덩이에 원시적인 힘과 글루트와 햄스트링에 역동적인 힘을 건설한다.

이것은 경기가 막다른 골목에서 시작되고 종종 스톱 앤 스타트 방식으로 경기될 수 있는 축구에 특히 중요하다. 다시 뛰는 것이 어떻게 2단계로 스프린트되는지 생각해보라. 그리고 다시 한 번 이륙한다.

이것은 폭발적인 스피드 박스 스쿼트 빌드 같은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박스 스쿼트를 활기찬 노력 동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힘의 발전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솔직히, 만약 당신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지만 RFD를 개발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금요일 밤의 빛(2004년)- 이 영화는 1988년 페름기 고등학교 팬더스 축구 그룹이 3자 동점으로 시즌을 마친 후 주 챔피언쉽을 향해 달려가면서, 누가 플레이오프에서 이기고 효과적인 댈러스 고등학교 팀 빌리 밥 손튼이 게리 게인즈 코치와 몇몇 선수들에 의해 결승전에서 직접 이기는지 결정하기 위해 동전 던지기가 일어나야 한다.

지원 출연진은 루카스 블랙, 데릭 루크, 팀 맥그로

실제로는 힘줄, 근육, 그리고 뇌에 정말 세금을 부과하는 데 꽤 강하다. 그들은 극도로 집중되어 있고 이 방법을 치료할 필요가 있다!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속도와 강도 구조의 대부분은 그 힘을 변형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일 것이다. 가장 근본적인 변화는 플라이오 박스 앞에 서서 정말 빠른 무릎 굽힘으로 몸을 담근 다음 상자 위로 몸을 움직인다.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할 것이다. 팔은 딥하는 동안 뒤로 휘어지고 점프할 때 힘차게 위로 운전할 것이다. 팔 움직임은 중요하다. 누군가의 얼굴에 두 개의 어퍼컷을 던지는 것처럼 폭력적일 것이다.

깃발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기에 아주 좋다. 직장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후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벽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보기 위해 집을 얻는다. 할 일은 당신의 아이들이 야외에서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신체 활동을 보여줄 것이다. 그래서 밤 8시가 되면 당신의 아이들은 피곤할 것이다.

좋아하는 그룹의 경기에 가는 축구팬들은 비디오 게임이 경기장 주차장에서 미행하기 전에 시간을 보내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테일게이트 축하는 비디오 게임 자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팀 T 티셔츠나 저지를 입고, 그들의 차량 주변을 팀 깃발로 장식하거나 몇몇 그룹 페넌트로 장식한다.

그들은 보통 즙이 많은 햄버그를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온다. 맥주와 핫캐닌, 많은 맥주 외에도 스포츠 팬에게 테일게이트 파티 선물 통을 보내 즐거운 맥주에 기여할 수 있다.

많은 저자들은 실제로 대학 축구에 대한 이러한 용서를 시스템의 실제 주요 결함에 돌렸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스포츠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부패, 탐욕, 그릇 시스템의 결함이라고 구성했다. 그들은 이러한 결함들이 개인들로 하여금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개인들로 하여금 게임에 열정을 갖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이 중단되어서는 안 된다고 선언한다.

이 스포츠 작가들은 단순히 하지 않는다. 대학 축구의 스포츠를 이해하라. 대학의 비디오 게임은 축구가 시스템의 결함을 침 뱉는 데 뛰어나다. 그러한 결함을 바꾸는 것은 단지 환상적인 스포츠를 훨씬 더 좋게 만들 뿐이다.

이 영화는 덴젤 워싱턴이 버지니아에 있는 고등학교 축구 그룹의 코치로 출연한다.

그는 갓 통합된 학교에서 매우 효과적인 백인 코치를 교체하기 위해 함께 일한다.

이야기는 그와 팀이 그들의 전성을 극복하면서 따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