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인체의 유해 독소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지탱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발암물질을 저장할 뿐이다.

여러분은 다이어트를 따라가 본 적이 있는가? 여러분이 진행함에 따라 체중을 줄이기 위해 더 힘들고 더 느리게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는가 https://www.mazzang.info/ ?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체중 감량이 중단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반대하기까지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신호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단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뺄 수 있다!이러한 감소의 주기를 파괴하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섭취량으로 여러분을 다시 고정시켜 주어야 한다!

이제 점프 포트 2개를 내려 팔굽혀펴기를 시작하십시오.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하는 경우 무릎에 무릎을 꿇고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제 시작하십시오. 간단한 체중 스쿼트를 수행하십시오. 가능한한 많은 일반 윗몸 일으키기를 따라 뛰어 올라 다른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또 다른 프린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신체 구조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을 Ponder!예를 들어,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까지 사용하기 위해 규칙적인 푸시업을 하는 것이다!당신은 또한 수 톤의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표준 스쿼트 이슈를 하는 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여러분은 한꺼번에 좋은 톤 근육 그룹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해한 rrr 신체 부위를 분리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을 이용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마사지 오일을 더 받고 싶을 수도 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통해 손과 몸의 움직임을 사랑하는 스킨케어를 부드럽게 미끄러지도록 도울 것이다.

임신과 임신의 혼란 속에서 일어나는 동기부여 현상이 있다.

그리고 여성들이 그들의 몸을 믿고 출산하기를 원한다.

불행하게도, 언론에는 우리의 몸 전체를 의심하고 도착이 쉽다는 것을 두려워하게 하는 많은 사실들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하기 위한 난제고, 나는 여성들이 해결하도록 돕는 것에 사로잡혀 있다.

침대에서 뛰어내려 점프 잭 세트를 시작하라. 그리고 간단한 체중 스쿼트 세트를 하라. 이제 크런치 세트와 결합된 팔굽혀펴기에 대해 이제, 전혀 쉬지 않고, 다른 점프 포트 세트로 다시 시작하라. 지금 한 사이클을 고려하라. 30분 이상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배낭 운동을 하기 쉬운 방법을 모른다면, 나의 유튜브 채널로 가서 내 유투브 채널을 이해하라. 무료로 완전히 새로운 운동

가벼운 몸은 물리적인 몸틀에 남아 있지 않을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빛은 실제로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오히려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보수가 아니다. 가벼운 몸은 빛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당신의 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당신의 아스트랄 모양 안에 살기 위해 어떤 느낌이 들지 상상해보라. 당신은 이미 그 감각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지금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이 실제로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인 것처럼 느끼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항상 한순간 더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실제로 마른 근육 조직인가? 우리 몸의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측정하기 위해 좋은 마른 근육을 지방 상대량에 높은 근육을 공급하기 위한 것이 있었다면, 물론, 몇 년 동안 많은 측정치가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그것은 생리학적 용어로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나타낸다.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과도한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유지하는 것으로 귀결된다. 사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방법을 찾고 당신의 체지방 비율을 줄일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날씬한 근육을 얻고 있는 음식을 포함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가면 신체에 속하는 전체적인 균형에 좋다. 실제 체지방률 10-15%는 필수적이며, 또한 여성의 경우 15-20을 선택한다.

이것은 전체적인 심혈관을 좋게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내게는, 그 충고를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요구를 유지하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강조하게 만드는 지혜가 다시 한번 나에게 있어, 나는 이 유리한 점에 대해, 내 몸에 도달하고, 그 메시지를 믿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 몇 년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을 훨씬 더 많은 정보로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