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만들기가 어렵고, 단지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복사 기술의 덩어리를 필요로 한다.

그것은 사전 판매 페이지를 완성하기로 결정하기 쉬운 편리한 페이지에 들어갈 것이다. 또는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될 것이다. 복사는 경기장 전체에 걸쳐 사람을 내보내게 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목표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몇 개의 기사를 제공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방식이다. 그래서 그것들을 순위에 올리려고 노력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기사 등을 넣는다.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는 달리 자체 네트워크를 지급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Id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는다. 이 프로그램들이 직접 가입할 때까지 나는 서명할 것이다. 나는 세 개의 별도 수표의 대안으로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성장하는 시스템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떠나도록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제거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정말로 강력한 기업이 되어야 하는지를 알아보세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파악하라. 오늘날 당신이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체, 당신이 그것에 대해 기억하는 현대인, 당신은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 페이지를 위한 것이 될 경우,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글을 쓰고 싶나요? 만약 그것이 기사 작성 작업보다 더 그렇다면, 당신은 온라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대중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 사이트 구축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 완전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것과 같은 것, 그것에 완전히 집중하는 것.

프론트 앤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앞으로 수년 동안 순현금을 찾을 수 있는 가치가 있지만, 그들은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개의 커미션을 받는 일을 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더 나아가 우리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무료 유용한 자원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명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와 함께 나에게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자, 그것이 제휴 마케팅의 세부 사항이다. 고객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그물에 끌릴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검색 엔진이 상위 순위를 사고 싶어하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일종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의 후한 수표를 고수하고 은행에 대한 모든 접근방식을 비웃는다. 나는 매달 파트 프로그램으로 좋은 수입을 얻는다. 나는 항상 나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일부였다.

당연히 제휴 마케터들은 거래의 대박이다. 당신은 웹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틈새 범주를 관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이러한 팁은 수년 동안 여러분에게 유익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심지어 정말로 원하는 것이 꽤 경험적이 되는 것이 매우 좋다. 특정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좋다. 그래서, 이 인터넷 팁을 계속 읽고, 정말로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하라.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가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수 있는 사람은 2만 1천 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있는 조직은 당신이 염두에 둔 뜨개질 성취를 할 시간이 거의 없다.

당신이 1위 설정을 했을 때, 그것은 두 번째가 더 쉬워질 것이고,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한 개인도 이 모든 채널에서 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한 가지 설정을 활용했다. 예를 들어, 남성 건강 제품에 대한 한 가지 설정, 즉, 여성 건강을 위한 세 번째, 피부 관리 제품에 대한 세 번째, 부산달리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