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는 토요일 셧아웃 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복귀했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로스엔젤레스는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10패로 훌륭한 출발 투구를 했다. 런 평균

런 라인에서 내기를 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할 것이다. 그러나 현금 라인 베팅으로 당황하지 마라. 런 라인에 베팅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이는 NFL 스프레드 베팅과 매우 유사하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올 것으로 예상하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진정한 요인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현재 그 로트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시즌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비수기 내내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As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고정시키는 것을 도와야 하는 거대한 움직임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배치하거나 고려해야하는 돈으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와 경기를 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양키스는 훌륭한 해를 보내고 있으며 로얄은 많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1 달러에 대해 양키스에 300 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그들은 축구와 농구와는 달리 양키스는 어느 정도 이길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단지 우리의 예에서 로얄스의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들이 내기하는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보시다시피, 두 그룹이 서로 가까이 있을수록, 똑똑하고, 보통 비디오 게임이 현금 라인에 있을수록 좋다. 다른 예를 들어 보자.

자, 이제 한 경기 대 2위 팀에서 보자. 팀이 각각 팀 안과 B팀이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모든 것이 동등하다고 가정하자. 그 라인은 A -110 그룹 B +105와 같은 것일 가능성이 높다. 팀들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그 라인은 마찬가지로 100달러에 가깝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의견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사실 중요하다. 공공의

스포츠북이 실제로 사용하는 가장 전형적인 라인은 15라인이다. 비디오 게임에서 선호하는 mlb 팀은 1점 차로 지거나 비디오 게임에서 완전히 이기려면 15점 스프레드를 커버하거나 2점 이상 간단히 이겨야 한다.

만약 그들이 1점 차로 지거나 비디오 게임에서 완전히 이기면, 게임에서 약자인 mlb 팀에 내기가 주어지면 승리하게 될 것이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네 번째 위치 AL 이스트 2010년):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그 500마크를 따라다니는 것 같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팀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이 해 동안에는 단순히 다른 팀처럼 보인다. 대백북의 아이들이 경쟁할 말이 없고, 정말로 예상치 못한 것이 없는 한 그들은 다시 한번 3위에서 5위 사이의 어딘가에서 완성될 것이다. 진보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서 마운드에 오른 남자고,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가장 큰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와 부딪혔던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8번의 경기는 실제로 그의 작품 덕분에, 지난 시즌 9월에 42이닝 동안 8실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이, 잘 던지지 못했다. 그의 첫 출발에서, People2nd Baseman에게 패배한 50 이닝 동안 6 안타에 3점을 허용했다 : 필라델피아 체이스 Utley (299, 9 HR, 43 RBI)는 실제로 필라델피아의 돌이었습니다. 특히 2015 MVP Ryan Howard가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RBI)와 함께 제 시간에 놓치고 있는 2015 MVP Ryan Howard는 A로부터 많은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올 시즌 3000안타를 쫓는 스트로스는 우틀리 플로리다 댄 우글라(265, 11HR, 33타점)를 능가할 수 있는 수는 없지만 11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며 실제로 42득점을 올린 탄탄한 2학년 프로젝트에서 즐거움을 얻고 있다.

하나를 얻기 위해,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특정한 비디오 게임을 주최할 경기장에 갈 수 있다.

경기장은 보통 그들의 박스 오피스에서 그들에게 제공한다.

이것은 또한 경기장의 좌석 배치에 대한 정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이고 여러분이 게임을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인지를 아는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좌석의 가격을 이해할 때 당신의 현금에 대한 가치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아마도 검증 된 사이트 야구 게이머로부터 얻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인용문은 야구 슈퍼 게임을 한 가장 훌륭한 선수에서 유래되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