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위대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실제로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클럽을 열고 걷는 즉시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빠에게 훌륭한 코치와 코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거의 일관되게 그의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어. 그리고 타이거즈 연습은 나의 작은 영웅(골핑만)이고, 나는 실제로 그가 연습하는 것을 본 적이 있어.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 헬 칩 300볼을 벙커에서 꺼내 1미터 뒤로 물러서서 300개의 공을 또 다른 조각으로 썬다.

대부분의 신입사원들은 투자를 투자수익을 위해 시스템에 현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현금을 투자하는 과정으로 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재산 또는 다른 상품을 거래하는 과정으로 정의한다.

투자라는 단어의 진정한 현실은 그것이 다른 개인들에게 다른 것들을 암시한다는 것이다. 조직을 발전시키는 기업가는 투자하고 있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구입하는 사람 큰 가족을 키우는 사람이 투자하고 있다.

그리고 워크숍, 워크숍, 심지어 대학에 참여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로 투자를 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로는 투자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다.

세일즈맨으로서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부동산 대표를 통해 변신 집을 제공하는 것은 괜찮지만, 당신의 집을 세일즈맨으로 보는 것은 당신의 최선의 일을 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나는 타이거즈 성공의 비결이 전혀 속임수가 아니라고 결론지을 수 있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며, 당신에게 자신감을 https://ggultipbro.com/%eb%b6%80%ec%97%85-%ec%86%8c%ec%95%a1%ec%9e%ac%ed%85%8c%ed%81%ac-%eb%8f%88%eb%b2%84%eb%8a%94%eb%b2%95-%ed%88%ac%ec%9e%a1/ 제공하며, 그것은 당신에게 추측된 재능을 준다!누가 그렇게 쉬울 거라고 믿었을까(어려운!)?

많은 금융가들이 그들이 훌륭한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 그들에게 수천, 수천 명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말한다.

오늘날 벌어들인 달러는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연간 10%의 복합 비율로 672달러가 들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벌어들이지 않는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몇 년 동안 날라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추론해 보면, 오늘 바로 투자를 하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 펀드보다 훨씬 더 위험해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의 본질적인 주식은 당신이 사고 있는 회사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그 사업이 경제적으로 성공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만약 회사가 나쁘게 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하락한다.

그래서 당신이 잘 보여지는 주식을 구매할 때 당신은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투자는 쇼핑과 같기 때문에, 숙녀들이 훌륭한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비용을 비교하고, 브랜드 이름을 이해하고, 판매를 찾는 데 이용되었기 때문이다!투자는 같은 방식입니다.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고 그것을 사기 위해 엄청난 가격을 기다리면, 당신은 매주 그렇게 합니다!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이 훌륭한 성과라고 믿었던 것이 실제로 수천명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오늘날 버릇없고 안일해서 벌어들이지 않는 1달러는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연간 10%의 실질 비율로 672달러가 들 것이다. 그것은 별로 아닌 것 같지만, 당신이 실제로 몇 년 동안 날라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이론화하면, 당신은 단지 오늘 당신의 투자를 바로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개념을 얻을 것이다.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연간 8%의 수익을 올리면, 당신은 은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29,34647달러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유럽에 갈 만큼 확실히 당신은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결국 12만 7,95353달러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이 보존하고 투자할수록, 당신은 그것을 더 많이 얻을 것이다. 일하기 위해 그리고 투자하기 위해 가는 도중에 아침 커피를 그만두는 것만으로도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상당한 재정 투자를 할 수 있는 현금

주식시장에 투자할 때 위험을 초래하는 것과 같은 힘은 많은 투자자들이 즐긴 큰 이득을 가능하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입증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인내한다면 당신은 승자가 될 것이다!

위협에 대처하는 신뢰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양한 시장 부문의 수많은 주식에 대한 투자를 확산시킬 것을 제안한다.

“모든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는 속담을 기억하라.

투자가 쇼핑과 같다는 사실 때문에, 여성들이 훌륭한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비용을 비교하고, 브랜드 이름을 알고, 판매를 기대하는 데 익숙했기 때문이다!투자는 정확히 같은 방법이다. 원하는 것을 알아내고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좋은 비용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