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서 1번 영역에 있는 사용자를 전달할 수 있다고 명시하지 않으므로 단순히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또는 알려지지 않은 키워드나 표현으로 메모할 수 있다.

많은 합법적인 SEO는 아무도 모든 문구와 키워드에 대한 선행 중단을 보장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정확한 과학 경로가 아니며 일관된 조정과 함께 오류가 당신의 사이트를 당신의 목표에 더 가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대안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고 Brad Callen에 의해 서엘라이트에 우연히 들어갔다. 나는 단지 이틀 동안만 50개의 백링크를 받은 결과에 놀란 데모를 다운로드 받았다. 그리고 나는 Brad가 새로운 과제 8을 소개하는 것을 보았다. 링크 제출 양식 찾기 및 전송

글쎄,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 디트카스 코치의 두 번째 부분을 목표로 하는 것 뿐이야.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을 그만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은 것을 당신에게 전달하지 않도록 해. 그리고 가능한 한 웹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일을 찾으려고 애쓰면서, 적어도 아직은 아니야!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마이크가 옳아! SEO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아!

나는 단지 이런 것들을 함으로써 당신이 검색 결과 페이지 No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온라인 검색 엔진은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유 사이트는 검색 엔진 친화적일 것입니다

보통, 엄지손가락의 지침으로서, 많은 중요한 검색 엔진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색인하기까지 3개월에서 4개월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그렇지 않다. 최근에 나는 내 웹사이트를 구글 디렉토리에 보냈고 색인화는 바로 같은 날 일어났다. 색인화 대기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3-4개월을 허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링크는 어디에나 있고, 웹을 만드는 것, 음, 웹을 연결할 수 있는 기회도 모두 끝났다. 또한 온라인 게시물을 공개하고, 뉴스를 신디케이트하고,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하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로 끝나는 것으로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될 뿐이고, 상상력은 우리의 다음 계명이다.

당신의 사이트 성공은 효율적인 온라인 검색 엔진 최적화에 의해 완전히 파악된다.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당신을 어떻게 찾을지에 대한 고려 없이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50달러짜리 지폐를 태우는 것은 다르지 않다.

다음으로, 나는 이 사이트들을 하나씩 이메일로 보내서 내가 주제로 쓴 100개 이상의 기사들 중 하나를 사용하도록 초대했다. 내가 부탁한 것은 그들이 내 포스트 퍼블리싱을 주도함으로써, 나는 30개 이상의 매우 적절하고 새로운 링크를 만들었다는 것이다!당신의 링크 기회는 당신이 품질의 콘텐츠나 뚜렷한 사이트를 강한 상상력으로 통합할 때 무제한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두 번째 것은 결과를 보장하는 좋은 계약이고 당신이 지불하는 모든 수수료는 결과에 기초해야 한다.

그들의 현금을 도박할 가치가 없는 곳에 두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모든 사업은 마찬가지로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확인해 보라!일부 SEO 회사들은 결과를 보장한다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작은 인쇄물을 확인하면, 그들이 보장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10번 검색 엔진에 당신의 도메인을 입력한다면, 당신이 이미 금지되었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나오지 않는 유일한 이 seo닥터 유는 당신의 사이트가 스팸이나 다른 부정직한 관행을 위해 검색 엔진 정보 베이스에서 제거된 방식으로 금지되기 때문이다.

이 짧은 기사에서 나는 효율적이고 평판이 좋은 SEO 사업을 선택하는 것에 대한 NT를 강조할 것이다. 이 결정을 내릴 때 많은 표시가 고려된다.

다음으로, 나는 이 웹사이트들에게 이메일을 하나씩 보내서 내가 주제로 쓴 100개 이상의 기사들 중 하나를 활용하도록 환영했다. 내가 부탁한 것은 그들이 내 짧은 기사 출판에 적극적이 되어 저자들에게 하이퍼링크로 메모를 보관한다는 것뿐이었다. 나는 30개 이상의 새롭고 매우 적절한 링크를 만들었다!품질 콘텐츠나 독특한 웹사이트를 강력한 창의성과 결합하면 링크 가능성은 끝이 없다.

그리고 사용자는 보통 어디로 가나요? 당연히, 첫 번째 웹사이트에서는 이런 온라인 검색 엔진 결과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있는 웹사이트를 찾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일을 시작한 다음, 당신의 이메일 템플릿 중 하나를 로드하고, 목록에서 수많은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고, 서엘라이트는 그들 각각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그들 모두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냈다는 것을 수신자 중 어느 누구도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 템플릿을 개인화하여 수신자 이름과 웹사이트 URL을 포함시킬 수 있다.

그래서 이메일은 만들어지지 않았다.

키워드 위치 지정 가능한 한 웹 사이트에 선택한 키워드를 포함시키고자 하는 콘텐츠는 해당 키워드가 거짓말을 해야 하는 주요 위치가 될 수 있다.

적어도 2%의 키워드 밀도를 공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