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특히 길고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있는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의 매끄럽고 안정적인 콘텐츠 흐름을 허용하고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작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틀을 제공한다.

사실,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그러나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나의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극히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구축자들보다 좌절스러운 판매 도구에 가깝다.

게스트 블로그 작가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발견하고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이 웹 사이트 중 많은 웹 사이트는 블로그에 제공된 게스트 블로그 위치가 중요하며 가치가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마케팅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자료를 초대하고 개인 브랜드를 올릴 수 있고 방문자 블로거가 되는 상태로 인해 Sns 마케팅을 즐길 필요가 있으므로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어떤 사람들은 이 혜택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PDF, 파일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우선,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고 싶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광고, 공약,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사도록 격려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그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가?

호스트 수시 – 무료 선물,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가 최근 Facebook의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진행됩니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직업적인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을 견뎌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그래서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을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서비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잠재고객과 고객에게 눈에 띄도록 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신뢰를 쌓는 가능성을 준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보통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이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엇을 강화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정말 잘하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그러면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하든지 매력을 느끼게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확실히 하라.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개선, 우려 대응, 지원 등의 개인적인 의무를 강화해야 한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과도한 시간을 보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불편함을 막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지켜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