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시작하고 이기는 것 뿐이고 팀 던컨은 다시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당신이 보는 순간을 반복하기 위해 찾는 팩을 이끈다.

통계학적으로 nba가 게임 제목으로 게임 제목으로 시도하기 쉽다고 예측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게임 변화 요인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NFL 내부에서 게임의 일부를 하는 꽤 작은 선수들을 한꺼번에 코트에 두고 있다.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더 많은 포지션이 있다.

그리고 관련된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에 참가하고, 어떤 실내 경기는 가변성을 가지고 있다.

사실 야외 경기장의 날씨는 당신이 눈 깜짝할 사이에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요인이 되지 않는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 혹은 약 25분 동안 더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했는데, 이 수치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가지고 놀았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다섯 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가 될 것이다. 야오 선수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그를 자주 크로스오버로 이동시켰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서 빈도가 떨어진다는 것을 매우 위치에 있었다.

빌 월튼이 얼마나 재능이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70년대까지 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mlb중계 운동 활동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에서 자라게 하고 밴드들이 그레이트풀 포인트리스를 선호하는 것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싸움에서 졌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오믈렛까지 다양했다. 오이 생오이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으로 기대했는데,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고 말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언제 NBA에서 덩크슛을 한 적이 있는가? 게임 내의 컨트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릴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닫을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지만,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은 없었다.

비요보에 대해서는 비싸지 않은 것이 그가 림에 대한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 외에도 알려져 있다.

비록 그가 그의 포지션에 대해 약간 과소평가될 수 있지만, 그의 날개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가 NBA를 강타할 때 그의 나이는 잠재력을 발산한다.

나는 만약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커플 협정에 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반드시 2011-2012년 동안은 아니지만, 효율성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보러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꽤 오래도록 도착해서

최근 들어 세계 nba의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을 유지하는 방법은 평균 50승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1970년대 초반과 관련된 팀 수에 비해 이직률이 높은 데는 많은 이유가 있다.

NBA는 크게 확장되어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여 끊임없이 시간 제한을 두고 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에 대한 경영진에 대한 불평이나 자유로워질 위험이 크다. 에이전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 간단히 말해서, 팀들은 모터 코치 대여보다 선수들에게 추가 비용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팀을 위해 거의 지불하지 않은 선수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6) 러셀 웨스트브룩–그의 운동성, 큰 사이즈의 거꾸로 된 그의 운동성,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반등시키는지 알 수 있다.

온라인 게임 5개 미만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가 그의 슛 백분율을 436으로 너무 낮게 했기 때문이다.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테두리를 향해 가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은 슛 백분율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은 결국 세계선수권대회를 통해 다년생 올스타와 함께 팀에서 간격을 두고 경기를 치렀다.

케빈 듀란트 그는 pl이 아니라 플레이 때문에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