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과 역도를 분리해야 한다.

이것은 두 배나 더 오래 걸리는 좋은 체중 운동 습관이다. 그리고 나는 체중 감량, 전반적인 건강 상태의 결과가 체중 운동에서 나온 사람이 하는 것과 거의 같지 않다는 것을 경험으로부터 당신을 확인할 수 있다.

신체 이미지를 더 잘 얻기 위한 행동은 전체적인 신체 모양과 디자인과 스타일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는 것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사람이 신체를 묘사하기 위해 흔히 사용할 수 있는 단어들 중 일부를 적는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당신이 신체 이미지를 언급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생각도 메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의견을 생각할 것이다. 하루 종일 몸의 기분 좋은 소식은 몸과 관련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생각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몸과 관련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그것을 바꾸고 더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만들어 내는 단계를 밟는다.

이 프레임 사람들은 에어로빅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바람직하지 않은 수행은 훨씬 더 뚱뚱하게 타야 한다.

그들은 여러분이 전반적인 톤의 신체를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는 힘과 코칭에 더 많이 집착해야 한다.

숙달하기 어려운 일이겠지만, 그것은 아마도 극도로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주요 접촉 영역은 팔 윗부분, 어깨, 손 엔데버로,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영역의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다. 당신의 접촉은 가볍고 짧아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전체적으로 볼 때, 경량체는 우리의 신체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이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닮았지만, 가벼운 신체는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신체와 완전히 다르다. 빛의 신체는 빛나고 보통 빛의 빛은 빛나고 빛나며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난다. 그것은 높은 우르릉거리는 속도로 인해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우리의 신체적 차원을 가지고 있다.

사용해서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물리적 핵심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몸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해 왔다.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내 머릿속에서 우리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를 찾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고 믿어졌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1년이 걸렸고 결국 내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려 놓게 되었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에 속하는 것을 관찰하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당신의 마사지 거울을 보고 소녀들의 얼굴을 본다.

살이 찐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결정함으로써 체중 감량 내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세포 매트릭스를 섭취하는 데 칼로리를 태우는 능력을 유지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그래서 목표 체중에 가까울 때 시스템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까지와 같은 수의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특정 신체의 독이 증가하면 실제 신체는 실제 신체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당신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과 경쟁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불순물을 저장한다.

그것은 당신의 몸매를 물줄기 한다.

그것은 사람이 실제로 자신감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작은 걸음을 내딛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자신감 있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뼈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그러한 굴곡을 쌓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추가로 한다.

여러분의 몸의 실제가 증가함에 따라, 몸은 그 메커니즘을 빨리 움직여서, 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보존할 수 없다면, 몸은 해로운 몸의 독소를 저장할 뿐이다.

여러분은 한 개인의 진보를 살 빼기 위해 더 힘들고 더 느린 것처럼 보이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여러분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특정 신체가 체중 감량이 중단, 중단, 심지어 돌아서기까지 함께 갈기 시작하기 전에 더 적은 칼로리를 훨씬 덜 견딜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을 더 빨리 하면,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흘릴 수 있다!체중 감량과 회복의 순환을 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과도한 지방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행사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이 얻는 lbs에서 소매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의 몸에 의해 동기부여가 되는 당신의 몸에 대해 어떤 특별한 것들이 좋아할 수 있는가? 하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