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아는 투자자들과 이야기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각각의 특정 차량에 투자하는 것의 차이점과 위험을 알고 나면, 아마도 당신은 문장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35세에 투자를 시작한다면, 총 179,191달러에 10년 동안 각각 498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매달 3,051달러와 총 366,123달러의 은퇴 목표를 달성해야 할 것이다. 젊은 수익률처럼 투자된 돈은 훨씬 더 높은 수익률을 가지고 있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지불하고 주가가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시간대를 예측하고 높은 것은 달성할 수 없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불시장 장소인 더 많은 이익을 생산한다.

그들은 주가가 상승하고 더 많은 판매 수입을 실현함에 따라 현금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

당신은 IRA가 만드는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거래를 투자하는 당신의 재산 내에서 많은 돈을 절약한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자본을 요구하는 부동산 투자 거래를 보면, 당신은 자본 성공에 대한 세금 없이 IRA를 통해 투자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저축하기 어렵다면 먼저 돈을 내야 한다.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사상에 매달 자동 인출을 넣어라. 이것은 단지 청구서를 지불할 뿐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 한 달만 더 기다릴 수 없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체의 양(직접 메일 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을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로부터 반응을 얻을 수 있으며, 판매자가 당신을 돌파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킬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효과가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다.

거기나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어떤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주식이 시장에 의해 가격이 과소평가될 때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는 2000년 초에 이 기술 주식을 가장 많이 생각하기 위해 그것을 멀리한 적이 없다. 그는 기술 거품이 폭발한 후에 당신의 시장에 바로 증명되었다. 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가장 큰 가치를 누릴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실제 일을 잘해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는 것이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형태라는 것이다.

재정 지원금 중 일부 돈을 지정하고 다른 수단을 세계 저축 포트폴리오로 설정하십시오. 계좌를 바로 인출할 수 없는 계좌로 설정하십시오. 4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 졸업 후 저축한 금액에 만족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저축하기 어렵다면, 먼저 스스로 지불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고려에 이르기까지 한 달 동안 자동 인출 달을 넣으세요. 이것은 당신이 단지 송장을 지불할 뿐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 당신은 그것을 단지 한 달만 더 미룰 수 없다.

연습이 당신에게 완벽함을 준다고 주장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었든 간에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더 행복하게 느끼기 위해 선생님들이 수업시간에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적용을 만든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채권보증증서와 같은 방법은 예금증서와 유사하다. 그러나 은행에 의해 발행되는 것보다는 채권이 특정 정부에 발행된다. 이제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채권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증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중요한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상호 자금이나 주식과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꽤 많이 임대한다면, 특히 패션 투자. 정부를 통해 보장되는 채권증명서

저가 주택은 부동산 시장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있다.

저가 주택은 모든 지역에 있다.

가까운 모든 지역사회는 저가 주택에 살고 있다.

인구의 우세는 저 문화상품권 매입 가 주택에 살고 있다.

실제로 고소득층보다 중산층과 저소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좋은 생각, 연구, 시험, 문서화된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 불린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들이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타당하다. 그리고 확실히 결과에 의한 투자는 아니며, 다른 행운은 그것을 사용할 것이 없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하기 위해 임대를 한다면, 문제를 소유하기 위해 IRA로부터 약간의 돈을 투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에 대처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