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에게 부를 쌓기 위한 것으로 선전되고 있다.

사실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들이 실제로 이 작업을 완성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제가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함께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로서 마약을 하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빌리면서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인터넷 사이트가 되는 부동산을 사기 시작하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라.

글쎄, 난 밖에서 받고 네 재산은 확실히 잠재력이 가득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내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궁극적으로 차고에 세워질지도 모르는 인간 동굴을 끊는 게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면서 말이야. 그녀는 바로 그때 그리고 지금 나에게 그것을 제안했어.

내가 설립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50퍼센트나 떨어진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끝낸 것은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받는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완전히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결과에서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적인 것은 당신의 훈련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모든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예를 들어 1000개의 거래를 했을 것이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이 진실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할 때, 은퇴할 때, 그러므로 받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아무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그들이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은 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아니다. 당신의 관행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예를 들어 1000개의 거래를 했을 것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습관을 조정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생각을 바꾸고, 중요한 부동산 사업가가 되고, 두번째로,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필요한 종류의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간이고 주위를 둘러본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비싼 부동산과 관련하여 이용할 수 있는지 놀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수익성 있는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사람은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의 지역 내에서 발생하는 추세가 그것이 이용 가능한 좋은 정보와 관련된 많은 루크라티브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 들릴 때, 부동산 투자를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유형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가능성을 알고 있는 산업계에서 항상 가장 잘 해 온 관행이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도 적용된다. 심지어 해로운 일이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성취한다.

부동산은 부유한 기간을 보내고, 오늘 당신을 위해 약간의 빠른 현금을 투입한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이 더 많은 경험을 하도록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돌파구를 마련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실용적인 시스템이 아니다. 당신이 거기 있든 아니든 간에 효과가 있는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의 도전은 기업가적인 분위기가 아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보통 정말 귀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공연한다면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완전히 공짜로 얻을 수 있다.

가장 좋은 점은 모든 것이 단지 일반적인 허풍일 뿐이거나,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