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단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각각의 통화에 대한 자금을 조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젊은 전화 사용자들이 어느 정도 길이를 지시할 수 있다는 전통적인 것은 이러한 선불된 휴대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손에 들고 있는 현금을 사용하여 당신의 전화 시간을 기준으로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스마트폰 사용을 놓고 젊은이들과 자주 논쟁하고 죄책감을 느끼기 위해서라면, 결국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둬라. 여러분의 다음 대결 전에 생각해 볼 몇 가지 사항들이 있다.

이 무선 전화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큰 이점이 있을 때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선불 휴대폰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선불 전화기는 당신에게 찾고 있는 각각의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선불 휴대폰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양한 전화 계획을 얻는다.

일회용 모바일 예, 일회용 모바일!그들은 단지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이런 종류의 설정은 선불폰으로 설정되고, 청구 주기 이후 거의 모든 LARGE 전화 요금에 대한 가능성이 없으며, 로밍이나 장거리 요금을 부과하지 않으며, 활성화 영역을 허용한다면 어떤 사람들은 작동할 수 없을 것이다. (이 소액결제정책 안에서 주의하라, 주로 비상용으로 한 번 받는 경우) 계약도 없고, 활성화 수수료도 없고, 신용도 평가도 하지 않는다.

지진이 발생하면 구조대가 밤낮으로 생존자를 찾기 위해 일하게 되고,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검색이 완전히 실패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목표 휴대폰에 대한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이러한 상황에서 벽돌과 박격포 장소 보호자가 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당신의 전화기의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당신을 구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하는 데 엄청나게 인기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적절하게 고용된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전화기를 놓아서 개인이 그것을 하기 위해 더듬거리지 않아도 된다. 고속도로에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전화기를 얻기에 완벽할 수 있다.

운전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음성 메일을 통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라고 부르는 빅토리아 시대의 누구에게든 전화를 걸 수 있다.

메모하지 마라, 또는 이동 중에 절대적으로 번호를 눌러야 한다면, 몇 개의 숫자를 운전하면서 실제와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휴대폰의 평균 솔루션은 화장실 시트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끊임없이 볼에 말을 거는 시스템은 수백만 개의 박테리아에 대한 잠재적인 식민지인데,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하는 알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까? 연구자들은 주로 휴대폰이 변기 의자 시트에 비해 많은 다른 부품을 최신으로 만들기 때문에 동기를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이 전화기들은 박테리아가 꽃을 피우기 위해 편안한 온도의 주머니나 가방 같은 곳에 보관된다. 나는 당신이 어떤 값싼 전화기 소독기를 사기 시작할 때라고 생각한다.

참고 있어! 더 이상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그건 할 수 있어!당신의 휴대폰은 MP3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미니 게임 기계와 함께 당신의 손끝에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의 보드를 더 빨리 일터에서 눈물을 흘리거나 약속을 기다리게 함으로써 당신의 손가락 끝에 완전한 오락 시스템을 갖게 될 것이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집집에서 멀리 떨어뜨리지 못하게 하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어떻게 전화에 탑승하고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만약 당신이 그들을 허락한다면, 만약 그들이 그들의 휴대폰에서 그렇게 한다면? 한 가지 대답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진정으로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 있을 때, 우리가 항상 전화기를 테이블 위에 두는 경향이 상당히 더 많을 수 있다.

우리가 회의를 할 때에도, 우리는 이 사람들을 엄밀히 말하면, 휴대폰은 우리가 가는 곳마다 우리와 함께 있다.

이 모든 혼란은 우리가 마지막으로 갔던 전화기를 잊고 떠나는 경향과 완전히 새로운 전화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갈 때마다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라는 이유에 있다.

정보 기술을 검색할 수 있는 장소를 확보하기 위해 이 경험은 매우 좌절감을 준다. 특히 당신이 새로운 휴대폰에 수입을 썼기 때문이다.

모바일 기기 시간 공유에 관한 메모 한 장. 3등급의 사람들이 월 300분 공유 계획을 활용하면, 당신의 아이는 3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300분 동안의 토크타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는데, 그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당신은 매 통화당 각각 $035에서 $060까지 지불할 수 있다!당신의 아이가 같은 세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던 동료에게 전화를 걸었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1000분 동안 모바일로 이동하거나 무제한으로 이동할 수 있다면, 이 전화는 당신의 계획에 반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의 친구가 캐리어에 대해 잘못되었을 경우, 당신은 청구서를 청구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료로 휴대폰이 될 수 있습니다.많은 것들이 휴대폰에 부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