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그래서 이 드래프트에서 팀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가 된다면, 워리어스는 11번 홀에서 도둑질하기 때문에 그런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기능 사이에서 변화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적응력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사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들은 거의 셔츠나 스웨터와 함께 구매하지 않는다. 그리고 반바지는 거의 20~30퍼센트 정도 저렴하며 길거리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같은 특정한 제품으로 만들어진다. 이 특정한 옷들이 어떻게 부적절하게 시판되는가 하는 것은 훨씬 더 매혹적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특정한 옷을 부적절하게 시판한다면 NBA 매장 사이트에서는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복의 헤더를 볼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만약 그들이 반바지를 팔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사실상 그렇다. 하지만 그것들은 확실히 팔려고 한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발표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이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정말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겠다고 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FBI라고 부르자마자, 나중에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사실상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감사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대표할 필요가 있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스 팬들은 그들의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는 A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잃어버린 팀은 구단주 잘못으로 보였고 게이머가 아닌 현금은 게이머들이었다. 벌금형을 받은 모든 선수들(때로는 불공정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팀을 잃으면 상당한 액수의 돈이 될 거라고 확신해

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포지션에서 폭발성, 크기, 운동성의 조합은 유연성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플레이어 – 벽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매우 많다. 만약 그가 믿을 수 있는 점프 샷을 개발한다면, 다음 레벨의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2위 전망인 에반 터너에 대해 언급했는데,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는 너무 전형적으로 일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nba중계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 진정으로 떨어져 있는 것도 없다.

그러나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통과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성만을 골로 만들었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이후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증가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히트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추진함에 따라 마이애미에서 플래시가 실제로 야간에 출발해 온 사람이었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그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보다 더 화를 낼 수 없다.

처음에는 4명의 참가자를 늘려야 하는 덩크슛의 수는 충분하지 않다. 이 숫자는 최소 6명, 어쩌면 8명까지 필요하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광채를 잃는 추출된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될 수 있다.

그 전문가 시스템은 망한 전문가처럼 행동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