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에 대학 학생 1만 명 이상을 가르쳤는데, 게다가 내가 실제로 본 것은 슬프지 않은 소수의 학생들만 본 적이 있다.

나는 실제로 게으름, 목표 부재, 집중력 부족, 미성숙, 그리고 단순히 기본적인 실수 등, 게으름뱅이가 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고 존 웨인은 네브가 망설이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어쨌든 그렇게 하는 효과적인 개인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단순히 목적 없는 삶을 헤쳐나가는 사람이 아니다.

아이들이 태어난 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기 시작하라는 제안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다른 모든 빚들 중 때문에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저축할 돈을 발견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극적으로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보존하는 것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결코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 다음에 그들이 대학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 투자로 벌어들이는 이익은 다른 투자와는 심오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금에서 교육대학을 더 많이 벌고 싶다면, 당신은 채권과 주식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주시하기를 원할 것이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https://blog.naver.com/zehyhfveik 수련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측면은 그들의 금전적 의무다. 단지 대학 교육 수업, 공간, 이사회, 책이 저비용 대학이 아닌 책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십대 후반의 사람들은 시간과 돈의 큰 투자다. 그리고 집중적인 연구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과 함께, 만약 당신이 이 의무에 대해 준비했다면 다양한 기회를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다행히도 여러분은 시나리오와 상관없이 이제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학 진로계획실에서 제공된 제품을 평가하고 직원들에게 연락하여 당신의 영역에서 요구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연습할 수 있는 한 많은 인터뷰를 하라. 실제로 졸업하면, 스스로 면접을 보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당신의 직업 준비 사무소를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더 쉽다.

D)자녀들의 대학지출이 충족되면,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필요와 고급에 따라 엄마와 아빠에게 의존하기 시작한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더 나은 삶을 창조할 필요가 있다면, 그 시간,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깨울 시간, 그것은 당신을 낭비하고 인생을 낭비할 수 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몇 명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높은 것은 갈망할 가치가 없다. 당신의 성공은 훨씬 더 나은 삶을 이끌어낼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모든 아이디어로 행복할 수 있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 보라. 나는 내가 행복할 수 있는 그런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한다면 두 번째 사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조달이 게임이다. 그리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들은 지침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규칙을 발견하고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규칙을 배우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날 것이다. 그러나 자주는 아니다.

연령에 따른 유의성, 즉 교육대학을 시작하면 잃어버린 시간을 상쇄할 수 있고,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용돈을 받을 수 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수많은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얻는 분류에 자신을 집어넣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기본적으로, 절대 갚을 필요가 없다는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돈입니다.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입니다

수년에 걸쳐,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의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교육비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금융투자계좌에 배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이는 교육기여금 401k와 같은 것이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라 소득에 대한 이자가 적용된다. 그렇다면, 학교 이외의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면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더 많은 금융투자 대안(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529개 이상의 ESA를 선호한다.

529개의 계획으로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기 위한 많은 대안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