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수: 세인트루이스 앨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숙취에 빠져 있는 푸졸스가 실제로 마이트에서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시켰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운전석에 앉아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는 4월에 평균 250타수로 마무리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으려고 하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없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0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의 일부가 되었다. 그는 1995년에 양키스에서 전문적으로 데뷔했고, 이 때부터 실제로 게이머로 활동했다. 이 때 지터는 실제로 10개의 올스타 선택과 수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을 받았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비슷하며, 또한 뜨거운 지터도 현재 5번째로 큰 타격으로 게이머로 활약하고 있다.

현역 게이머들 사이에서 평균 2600번을 친 74번째 선수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는 역사상 4번째 양키스인 1500번째 경기를 치렀다.

6) 가벼운 점심이나 많은 에너지 바를 하루 종일 지속시킬 수 있는 많은 물과 함께 포장하라. 더그아웃에는 물 냉각기가 있을 수 있지만, 안전한 쪽에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의 것이다.

누가 내기를 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을 때 집 약자에 걸다. 만약 그들이 분단 라이벌인 경쟁사를 하고 있다면 야구에서 집 약자를 고려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다. 대부분의 부서 게임은 어렵고 집 애완동물은 mlb 베팅에서 가치를 사용한다.

그들이 더울 때, MLB 베팅을 볼 다른 장소는 약자를 본다. 만약 그들이 최근에 공을 잘 치고 있고 여전히 그들이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이라면, 당신은 또한 특정한 것을 볼 수 있다.

좌익/우익 경기는 한 그룹이 잘했고 여전히 MLB 내기에서 통조림이다.

포수: 뉴욕 폴 로 두카(327, 2 HR, 14 타점)는 5번째 올스타 출전을 위한 위치에 있으며 현재 타율 4위에 올라 있다.

헤스는 투수진과 함께 멋진 활약을 펼쳤으며 아마도 2년째 멋진 시즌을 즐기고 있을 것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올스타 토론

야구 픽스 & 포레 캐스트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한번 패배 기록을 세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지만, 82-85 승리로 인해이 클럽이 시즌 마지막 주말까지 완성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los는 나쁜 그룹을 이길 것이지만, 모든 것이 말하고 끝났을 때 그들은 댄스에 들어갈 수 없을 것입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소망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진정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기 때문이고, 이제 그 로트에 추가된 것은 브라이언 https://hktv24.com/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시즌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오프 기간 동안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시즌, 그러나 쇼트 스톱에서 더 많은 경기를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될 거대한 재배치 : 내셔널 리그가 이번 시즌에 유격수들의 풍부한 기술을 즐기더라도 아메리칸 리그는 여전히 뉴욕의 데릭 지터 (343, 3 HR, 28 RBI)를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가지고 있으며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 (317, 5 HR, 27 R)를 40만 표 이상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BI)는 오리올스 뛰어난 중야를 마무리하지만 2002년과 2004년 카를로스 길렌(317, 6HR, 37타점)의 직업 최고 기록과는 거리가 멀지만 이번 시즌 디트로이트에서는 실제로 록 강세를 보였지만 사타구니 스트레스로 간단히 내려갔기 때문에 두어 경기를 놓치면 가능성이 상한다.

뉴욕시 메츠 : 뉴욕 메츠는 2009시즌에 대한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희망은 그들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보기 훨씬 전에 중단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크로스 타운 경쟁자가 이번 시즌에 메츠가 더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는 또 다른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을 보는 것은 자존심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비디오 경기에서도 LA 에인절스는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Texas Rangers The Angels)의 첫 번째 경기인 일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둔 후, 일요일 에인절스 공격은 실제로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정박되었고, 로스엔젤레스의 30득점은 실제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과 3승으로 투구를 시작하며 멋진 출발을 보였다. 평균자책점 210

그럼 네 애완동물은 게임에 쓸 멋진 무언가가 필요해? 너는 애완동물을 위해 MLB 옷으로 덮여 있다.

너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