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은 컴퓨터에 있는 그대로의 방식으로 각 폴더에 설치해야 합니다. 원래 컴퓨터에 있는 파일이 들어 있는 폴더에 남아 있을 때 파일을 클릭하고 파일을 찾아보고 검색한 다음 기억을 업로드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속성 편집이 표시되고 파일 권한 CH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MOD 컴퓨터에 있는 방법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퀀스를 반복합니다

폴더 아이콘을 옆에 클릭하고 공용_html 텍스트 자체를 클릭하여 공용_html 폴더를 엽니다.이를 클릭하면 공용_html의 모든 파일과 폴더가 표시되고 공용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주거용 또는 상업용 속성이 표시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워드프레스와 함께 고정된 웹사이트의 시작을 가지고 있다.

비밀은 게시물보다는 페이지를 활용하고, 모든 것을 통해 키워드와 설명을 한 번에 포함시키는 것이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정말 훌륭한 고정된 웹사이트다. 사이드바가 위젯으로 보이는 방법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긴 일이 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터: 체크아웃한 블로그를 가진 개인에게 물어보고, 그/그녀의 글씨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는다.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워드프레스는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글에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사이트 전체에 하나의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정확하게 쓰여진 것은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한 것으로 삭제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이 짧은 기사에서 현재 이 기사가 워드프레스에 있다면, 나는 수동으로 하이퍼링크를 삽입하거나 이 게시물을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은 내가 어떤 게시물을 위해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대로 이 게시물을 구성하는 것이고, 캐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나머지 사람들을 한다.

이것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지 이해하라!블로그 사이트에 수백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WordPress CMS에서 제작한 중복 자료의 첫 번째 증명은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분류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에 게시된 게시물을 저장한다.

범주는 특별한 내용이 없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의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다. 매일과 월간 보관소는 또한 당신이 주어진 날에 단지 하나의 게시물만 있을 때 자주 당신의 이전 게시물을 그룹화한다.

날짜와 게시물의 보관 페이지는 완전히 유사하다.WordPress는 블로그 사이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상당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최근 독자들의 지도는 어떨까? 약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 유형 포함? 제휴 항목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할 총판 수 있고, 자신의 워드프레스도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완전한 행정적 통제권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호스팅한다면,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와 함께 할 수 없는 몇 가지 일이 있다.

누가 물으면 나의 주식 반응은 다음과 같다. 워드프레스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게 하지는 않겠지만, 다른 어떤 것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 작가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핵심 디자인 템플릿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예쁜 스타일과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블로그 작가를 선택할 수 있는 한이다.

블로깅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어떤 개발자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 없이 웹에 그들의 상태를 가질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금방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BAM이었다. 여러분의 메시지는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자주 혹은 적게 할 수 있다.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워드프레스에서는 특정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포함시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불리하다. 적절하게 구성된 것은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분리시킬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비견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조직이 워드프레스를 활용하여 세부 정보와 정보를 팀으로 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는 회사 전체에 걸쳐 세부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버전 27은 또한 대시보드 네비게이션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가장 큰 것 중 많은 중요한 변화를 소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r에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분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