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많은 프로그램을 함께 실행할 수 있고 극한의 전력을 사용할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포함하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당신이 경로를 던지는 처리 작업에서 가장 많이 처리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제품을 실행하고 싶다면 이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개인용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안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비교적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좋은가? 최신의 가장 강력한 컴퓨터에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원한다면, 모든 면에서, yow는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다시 어느 누구에게나 똑같이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달려있다.

값싼 노트북을 구입할 수는 있지만, 지구를 보존하는 데는 보통 데스크탑 P c보다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치 가치에 맞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탑이 종종 방문한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기반으로하며 AMD 64 프로세서의 효과를 결합하여 새로운 기능인 250MB 드라이브를 800 달러 미만으로 판매합니다. 실제 군중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기술 시계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짧은 목록을 찾아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 초점을 맞추고 싶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컴퓨터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연구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연구하는 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것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초대장을 추가하는 데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개인용 컴퓨터 노트북을 소유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도비드 안에 있을 것이다. 또한 엄청난 수입을 차지하는 작업과 업그레이드에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노트북 컴퓨터나 컴퓨터의 실행 내부의 요소 구성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할 수 있게 한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품이다. 와이어 니즈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이동시켜 프로젝트를 쉽게 수행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 수행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를 키보드까지 가지고 있는 선박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는데, 여기서 자신의 전선에서 어떤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지려고 하고,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 오디오 포트를 찾는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Search 뒤에 있다.

모든 것을 시작하려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십시오. 최고의 데스크톱 당신은 10위 리스트를 찾아서 아이디어를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 리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보여주는 같은 몇 대의 컴퓨터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좋은 것이 틀림없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또한, 다른 방법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의 특정한 컴퓨터를 확인하는 것이다. 각각의 컴퓨터 옆에 있는 당신은 스타 등급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오늘날, 현대 대중의 등급이 높아질수록!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장점은 이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즉, 모니터, 각 코드, 탑을 가지고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에 대해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매우 빨리 지칠 것이다.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사업을 위해 자주 교육받거나 여행을 한다면, 노트북은 모든 것에 대한 개별적인 접근을 할 수 있다.

게다가 무선 인터넷 덕분에,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계속 연락하거나, 사업장 어느 곳에서든 서류를 교환할 것이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고,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요청 요금에 비해 더 중점을 두는 것으로 간주된다.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무료로 어떤 것이든 대개 결함의 신호다.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또는 모니터 없이 판매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뿐만 아니라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괜찮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 및 개선 사항과 관련된 것을 결정하라. 여전히 좋은 합의를 얻고 있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선택하고, 요구할 수 있는 비용보다 더 많은 것에 초점을 맞춰라. 낮은 가격이나 심지어 질치에 대한 어떤 것은 일반적으로 완전히 어떤 것을 나타내는 신호다. 당신은 랩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