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원칙을 관점에 두자 80년대 후반, 나는 주로 클래식 록을 들었다. 그 당시 음악은 12세에서 20세였다. 그런 이유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록으로 자격이 있을 것이다!또한, 8년 안에, 이 Grunge 밴드의 초기 발매 중 일부는 28세에 도달할 것이고, 이 진행에 따라,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의 곡들은 Oldies 방송국에서 연주될 수 있을 것이다!

음악을 구입하라, 음악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백만장자가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의 일에 대한 헌신이 당신이 얼마나 멀리 가고, 시간을 기억하는 것이 돈인지를 확인할 것이기 때문에, 시간은 가장 중요한 투자다.

음악에 많은 투자를 한다면,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저렴한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보통 한 달에 10달러 이하이며, 음악의 세계를 개방한다.

사실 어떤 서비스는 당신이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거의 2천만 개의 다른 곡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단순히 작사가일 경우, 가사에 음악을 쓰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예술가의 능력이 없다면(작가이기 때문에 korean Heritage 모순) 그리고 악기, 피아노, 기타, 또는 어떤 특정한 음악 기구를 찾아라.

당신이 가장 먼저 보장해야 할 것은, 당신이 PC에 있다면, 또는 다른 종류의 음악을 사용하고 싶다면, 로열티 무료 음악을 검색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로열티 무료 음악 도서관과 함께 맥을 위해 모든 가라지밴드에서 음악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사실, 각각의 음악 알 장르는 일종의 문화와 같다. 단지 그것을 고려해 보라. 당신은 보통 펑크 로커, 국가 유형, 랩, 힙합, 그리고 다른 도시 장르의 승무원, 레게 군중, 어려운 로커들, 그들 모두는 그들의 음악으로 정의되는 그들만의 독특한 삶의 방식과 가운을 가지고 있다.

종교도 마찬가지로 음악을 사용하여 동기를 부여하고, 경외심과 믿음을 주는 국가는 애국적인 행진 밴드가 음악을 이용하여 팀 정신을 자극할 것이라고 느끼도록 돕는다. 수많은 리더들은 실제로 음악을 사용하여 클럽이 음악을 유혹하여 춤을 추게 할 것이라는 것을 인식했고, 목마른 회사들은 음악을 사용하여 그들의 제품을 브랜드화 할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한 소프트 음료 회사들은 실제로 정말로 성공적이었다. “소다 노래가 더 좋으십니까, 아니면 눈에 띄는 회사 징글이 있으십니까?”

물론, 디지털 음악이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그것이 정확히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결국 우리는 음악의 다음 단계에 도달할 것이다. 내가 이것을 쓰고 있기 때문에 나는 내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디지털 음악을 듣고 있다.

나는 음악의 다음 단계가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 정말 흥분하고 있다.

록커빌리 음악이 정말로 혁신적인 것은 아니길 바란다. 그것은 단순히 누적된 것이었다. 그것은 그들 각각의 비트를 이용하여 그들로부터 다양한 것을 생산하는 것에 그 모든 요소들을 혼합한 것이었다. 그것은 기본적이고 표준적인 블루스 음악 진행을 활용했다. 기타 연주자들은 친숙한 컨트리 스타일의 악기와 부분을 연주했다. 가수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발견한 복음곡을 사용했다. 드럼과 베이스 리듬 섹션은 다음과 같다. 1940년대 후반과 1950년대 초반의 검은 리듬과 블루스 밴드에서 바로 운반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로커빌리 곡의 스타일은 깊지 않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내 오리꼬리를 더듬고, 어-어-꿀, 신발을 신는 것이 정확히 내성적인 가사는 아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걱정보다 더 중요한 것을 갈망하고 있는 한 세대의 음악 팬들의 마음과 영혼을 만졌다. 창가에 있는 저 개는 얼마인가? 록커빌리 가사는 깊을 필요가 없었다. 음악은 필요한 모든 것을 했다. 그것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그것은 사람들을 기쁘게 했다.

음, 가장 위대하고/또는 대부분의 음악은 대부분의 수입과 엄청난 돈을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은 반드시 음악으로 돈을 버는 유일한 것은 아니다. OK 나는 여기서 수백만 대의 자동차나 새 집들을 이야기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라이브 음악 장소에서 공연을 하거나, 자신의 음악을 발매하거나, 덜 주류 라디오에서 연주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음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음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수많은 다른 형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는 음악을 DVD 또는 cds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mp3 또는 wav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찾습니다.이 파일은 전자 메일을 통해 웹에 게시되거나 밴드 구성원간에 빠르게 공유 될 수 있습니다. iPods와 같은 엄지 드라이브 또는 게이머에 mp3 파일 또는 wav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음악을 전부 가져오는 것은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