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우리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직면하기 어렵고, 항상 우리의 거처를 위해 더 안전하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최신 주택 보안 장치가 있다.

이것들은 보통 무선 기술을 사용하는 훌륭한 가정 강도 경보 시스템일 수 부부상담클리닉 있다.

감시 카메라와 그것의 경보는 실제로 인터넷에 연결되기 때문이다. 동작 센서에 관한 것보다 그렇게 비싸고 더 비용 효율적인 것으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커튼을 열고 집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이 평범한 그림에서 벗어나면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를 생각해야 하고, 당신의 자녀들을 보호하거나, 만약 당신이 그곳에 있다면, 또는 그것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포괄적인 보안 보장을 생각하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만들 때, 당신은 다각적인 해결책을 취하기 위해서, 이것은 당신의 집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호를 확보하고, 그 트림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정의 외부 환경이 당신의 속성에 반하는 범죄를 부추길 수 있는 어떤 것도 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가정의 보안 목표에 반할 수 있는 습관을 바꾸도록 판단하라. 가정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몇 가지 구체적인 조언이 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아마도 당신이 똑똑하게 할 모든 사람들이 벨이 울리는 전화기로 달려간다고 믿을 것이다. 왜냐하면 경보의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이다. 감시소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이 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갈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천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당신은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야 하는가? 아마 아닐 거야!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더 과도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웃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오래 가까이 살지 않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것을 표준으로 간주하면, 서로를 돌보는 이웃을 보호하기 위해 건설된 보호를 제공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로프트 아파트에서 도난 경보 시스템이 훨씬 더 필수적일 수 있다.

많은 제어판이 있기 때문에 무선 경보가 가장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어떤 표면도 관통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다.

그것들은 쉽게 제거되고 당신이 단지 이동하는 다음 위치로 옮겨진다.

가정용 보안 경보 시스템은 노인들이 이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부상의 비용이 많이 든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특정 심각한 미끄러짐이나 헛간이 발생할 경우 보조할 수 있다.

여가 열쇠는 사람이 잠그는 구명조끼다. 편리하게 위치한 여가 열쇠를 도둑 손에 넣지 못하게 한다.

가짜 바위, 문짝,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그리고 굴뚝의 재문은 항상 도둑이 가장 먼저 보일 것이다. 여분의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그것이 필요할 때 접근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도둑은 아마도 당신의 여가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진다 하더라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자물쇠 이상을 변경하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을 따라, 과육한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주요 은신처를 제공한다.

그들은 다시 다듬지 않을 것이고,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할 것이다.가정 보안 시스템은 당신에게 노인들을 보호할 수 있는 궁극적인 기회를 줄 수 있다.

그러나 이 나이든 세대의 많은 사람들은 방법이 어렵다. 그럴 때, 그들이 시스템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이해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되는 보안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왜냐하면 그것들은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것들만 만들어 낼 것이기 때문에, 매우 밝은 빛은 실제로 역효과를 낼 것이다. 그들은 불을 켜지 않은 지역들이 도둑들에게 훨씬 더 어두운 은신처에 들어오게 할 뿐이다.

내가 당신이 실제로 해야 할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당신이 1달러로 헤어지지 않고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확인해보자. 나는 당신이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그것은 훨씬 더 지나쳐라. 모퉁이를 한 번 두드려라!자, 왜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할 필요가 있나요? 당신이 뭔가 훔칠 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이 과정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보도에서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떤 예에서 트로피일 수도 있다 – 커튼과 창문 치료 닫아라. 도둑은 그/그녀가 실제로 어떤 것에 대해 볼 수 있는 것을 결정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더 광고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것이 있는 것은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없는지 여부 입니다. 모든 주택 건설업자들은 호밍을 미리 연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