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럼을 둘러보고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것보다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나중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한 다운이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직면할 수 있는 표준 판매 직업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다.

판매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이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보고 홍보하고자 하는 상인 웹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러한 의지들 또 다른 대안은 그들이 이미 연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추구되고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웹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대한 적절한 링크 수입니다. 당신에게 연결되는 다른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첫 번째 포스트에서는, 우리는 사실상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기사를 활용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도입하기 위해 다루어야 할 세 가지 필수적인 측면을 다룰 것이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하지만 실제로 활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다시 읽고 당신이 알아낸 모든 방법을 체크아웃하고 실행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앞으로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지금 당장 무언가를 해야 한다!나는 매일 나의 하루 종일 연구와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결하기 위해 한 시간씩 시간을 정했다. 내가 할 것이다. 이메일로, 이름별로, 그리고 내 제안을 제시하라.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이 당신에게 연결하도록 유인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해야 한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예비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모으는 것이다.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는 수많은 접근법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투자를 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방문자를 끌어들이고 마케팅과 광고에 참여하도록 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일부 개인들에게 전략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한 릴리스 패드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HTML을 알아야 제휴사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어떻게 기본적인 수정을 하고 수정을 제출할 수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응해야 할 우려는, 당신이 몇 가지 변경에 대해 지불하고 기다리는 것이다.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쉬운 변경을 하기 위해서?

본 논문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사실상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도 효과가 있는 짧은 기사를 활용한 효과적 온라인 홍보 대행사 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기 위해 우리가 다루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을 하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당신이 돈을 받는 한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