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관련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잘 먹혔던 일들을 결코 떠나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권고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많은 돈을 벌는데 유용한 바로 그 방법을 잊고 잊어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내 IM 경력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미래에, 나는 실제로 내 실수를 깨달았을 때, 실제로 다시 한번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

개별 통계를 조사하기 위해 선택할 때마다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인상, 판매 및 히트가 현재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인상, 판매 및 히트가 발생하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인상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보는 다양한 시간이다.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공급자는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리뷰에 대해 알려주었다. 왜냐하면 우리가 제품을 만들고 있는 현금의 양이 실제로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그에게 특히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그에게 큰 실수를 알렸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궁극적으로 상품만의 것이 아니라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환상적이라 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을 필요로 한다.

나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완벽하게 효과가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나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들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무언가를 시도해보십시오. 온라인으로 당신의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부터 수정하고 조정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두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아는 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대면하라,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https://www.totole365.com 고객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던 훌륭한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주요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납품이나 트래픽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에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가만히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동은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이것은 꽤 일반적으로 잘 작동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