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특별한 모든 사람들에게 대답할 필요가 없다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은 개인에게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많은 훌륭한 기회들이 당신 자신의 이웃에 존재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가질 필요가 없다. 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종종 모든 커플에게 이롭다. 만약 당신이 직업, 가족, 그리고 직업, 직업, 가족, 그리고 또는 다른 약속들 그렇다면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보통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올릴 수 있다.

당신이 여전히 모기지 현금 대출에 대한 운영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면 일어난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성장 주기 동안 그들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이득에 의존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심지어 경력은 사람이 값싼 부동산 투자 세션을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바랄 수 있는 것은 그들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 당신이 투자를 성공했을 때 실제로 개선되는 고경도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로부터 기능하고 배우는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전업으로 시장에 진출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당신은 그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당신이 가진 것을 훔치는 꿈을 꾸고 싶은 군중을 가진 계열사가 있기를 바란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읽을 것이다. 그들은 결국 그들의 자리를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그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사업을 얻기 위한 열쇠인 다른 몇 명을 찾을 수는 없지만 이것은 단지 몇몇 사람들의 목록일 뿐이다.

당신은 적은 돈으로 시장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으십시오) 아니면 큰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그러니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사업을 활성화하십시오. # 2 – 당신의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모든 주식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습니다. 압류가 확인되면 일반적으로 압류 지역을 투자하십시오. 확실히 지주하고 싶다면, 부동산 마케팅 결과에 초점을 맞출 주 관리인을 찾아 보십시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수리를 준비하지 마십시오. 아마도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것이다!제대로 보살펴라. 그것 말고도, 전문가들에게 강요당하라. 발이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당신이 돈을 투자할 때마다,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분야와 상관없이, 당신이 돈을 성취하는 것이 당신이 알고 게임을 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둘 다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 청계 아델리아 약 당신이 산업 재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에 환상적이라면, 위의 예보다 더 실용적인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판에 가속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정당한 인내를 해야 한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답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위험이 적은 주식시장 거래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아시겠죠; 한 사람이 한 무리의 군중 속에 있기를 바라며,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포함하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하게 뻣뻣하게 눌렸다.

그리고 다른 사업이나 산업 분야의 모든 사람들에게 사실일 수 있다.

그 사람이나 회사는 그들의 마케팅에서 가장 뛰어나고, 확실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