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금융 투자가 제공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짐을 내리고 싶을 때 항상 집을 위한 구매자를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부적절하게 만든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운영하기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약간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필요한 시장에 있는 멋진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전문가를 처리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한 번에 이 모든 것은, 나머지는 쉽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돌보도록 가정 관리자를 결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수표를 가지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현재,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 2인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옷을 입는 것에 지쳤다. 나는 다음 19가지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은 한 사람이 끊임없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자리를 임대하고 있는 좋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나쁜 거주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훨씬 더 잘 팔리고, 구매, 운동, 판매 기술을 냄비에 맡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직장도 잘 운영해야 한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걸까?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알리거나 현금을 전혀 지불하지 않고 그들의 집을 선택하고 싶다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빨리 속성을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는 매우 쉬운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수리에 필요한 재산은 무엇인가? 그리고 그 재산은 얼마에 살 수 있는가?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표현, 사진, 콜투액션 등을 통합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의무화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제대로 마케팅을 할 것이다. 돈 벌고 돈 낭비하는 것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를 만드는 것이 아니다. 사실 일의 짐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색 편지와 같은 몇몇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고 찾을 것이다. 그러나 또한 엄청난 수의 무자격 전화도

어떤 종류의 이상적인 금융 투자를 발견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 그 요령을 알아내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부동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돈을 벌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는 마감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벤처를 촉진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코치가 당신의 가장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치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당신에게 도움을 주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또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효과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에게 빚졌다고 말한다.

내 아버지 그는 나에게 브랜드를 가르치고 있다.

매일매일 새로운 걸로 날 압박해서

물론 당신이 허락한다면 당신은 임대차 계약을 하게 될 것이다.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하지만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평판이 좋고 깔끔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임대인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하라.

너는 그룹 게이머인데 그 그룹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주택 감독관,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계약자, 전문가, 지붕 건설업자,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경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상호작용에 직접 관여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이상적이지 않을 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수 있다.

너를 위해서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시스템이 콘시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