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독서와 검색을 거쳐 SEO 세계를 잘 검색하는 서방의 한 기관을 발견했는데,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프로세스 롤링과 함께 수수료를 지불하기로 약속했지만, 나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거나 실제로 내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쓸 수 있는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만큼 기능을 기대했다. 나는 심지어 내 사이트를 엔진으로 더 쉽게 볼 수 있게 하고, 네비게이션 계획을 바꾸고, 언어 마케팅 작업을 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그리고 그들이 사이트 끈적끈적함이라고 부르는 것. 왜 내가 모든 일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가? 이것은 결국 잘못된 연료 탱크가 찢어지는 것이다. 나는 내가 실제로 어떤 변화도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다른 SEO 회사들을 보아왔고 그들은 내 사이트에 100페이지를 추가하여 톱 서프를 약속할 것이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떤 경로를 택하느냐는 지식에 따라 달라지며,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인식하는 것이 코드가 그에 따라 스스로 바뀌도록 돕는다. 초보자가,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제품을 볼 수 있는 장소에 있을 수 있고, 당신 자신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면.

웹 페이지에 선택된 키워드를 최대한 많이 포함시키고 싶은 키워드 순위 콘텐츠는 각 페이지마다 2%의 키워드 밀도 레벨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개인이 공격해야 하는 번호, 즉 책의 검색엔진최적화 100단어에 대한 최소 2개의 언급으로서, 적절한 경우 인터넷 페이지에 키워드를 포함시키십시오.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적절한 경우, ALT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가 있는 것을 좋아함

일단 기사를 완성하면, 당신은 SEO 기사에 포장하고 싶은 키워드로 넣고 싶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문법에 대해 이 시간에 그리고 이동한다.

너는 곧 그것에 도달할 것이다. 단지 그것에 대해 아직 걱정하지 마라!충고 하나만 해도, SEO 기사 한 편에 키워드가 너무 많지는 않다. 한두 개만 있으면 좋을 것이다. 전략적인 장소와 문장 주위에 그것들을 배치하기 시작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인식을 유지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잠재 고객들을 화나게 하는 것이다, 알겠지?

서종을 전문으로 하고 다양한 검색엔진을 즐기는 기업이 있다.

SEO는 예술이며 개인들은 이 모든 것을 지구 전역에서 연구하고 있다.

라이브 검색에서 검색 결과 중 첫 페이지까지 보여줄 웹사이트를 얻기 위한 게임과 연계된 사업처럼.

이제 각 방법이 얼마나 관련되어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방법이 최선인지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궁금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정말로 한 기술이 다른 목적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에 다른 기술보다 낫다고 선언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러한 방법들 각각은 다른 목적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이다. 보통 당신은 한 방법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을 갖게 될 것이다. 여기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포인터가 있다.

달러당 검색엔진 최적화 최적화는 웹사이트를 광고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의 돈은 검색엔진 최적화 컨설턴트와 함께 잘 쓰인다. 당신은 장기간의 효과를 먹거나 단기적인 즉각적인 결과를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불하는 대신에, 짧은 시간 안에, 당신은 결국 배너 광고, 오버추어, 구글 애드워드와 같은 짧은 해결책이 있지만, 동등한 금액의 돈을 썼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KEEP가 지불해야 한다.

따라서 SEO 마케팅 컨설턴트를 두어 당신이 지불한 비용을 전달함으로써, 간단히 말해서, 검색 엔진 최적화의 오랜 효과에 대한 투자는 당신을 빠르게 갚을 것이다. 나는 온라인에서 빠른 현금을 벌기 위해 필요했다. 나는 내 사이트를 만들고 심지어 나에게 판매할 제품을 제공하고, 내 사이트를 제출하고, 내가 선택한 근처에 돈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매트리스는, 비록 내가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내가 지불한 몇 가지 거래로 한 달에 1,000달러를 벌 수 있다고 약속했고, 온라인 빌더에 들어가서 내 사이트 템플릿을 선택했고, 버튼을 누르고 웹로그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당신의 웹사이트 URL을 검색할 때에도 많은 곳에 위치할 수 없다.

그래서, 내가 노력하고 하는 개념들은? 사람들이 클릭할 때 예상했던 결과를 조사하지 않았을 때처럼 잠재적으로 구하기 어려운 SERPS는 모두 낭비될 것이다. 단지 나의 404페이지(정치적이지만)만이 다른 곳에 갔을 뿐이다.

당신의 각 회사의 누군가가 일단 일을 끝내면 우리에게 당신의 서를 돌보고 먹여 살리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이 가능한가? (만약 그들이 당신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없었는지 설명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붉은 깃발이다.)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훨씬 덜 위압적이다. 첫 번째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배울 시간이 따로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가? 도움을 청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하지만 많은 사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당신이 빵과 버터에 참석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일하는 당신의 일상적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