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자리를 열어둘 수 있다.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 Yesh의 야외에 있는 것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매혹적이어야 한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이해한다면, 당신은 팬들이 계약의 해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며, 그들의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린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금전적인 계약의 해가 아니라, 단지 로크아웃의 위험이 다가오 프리미어리그중계 는 이론적인 해. 이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계속해서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마지막 선수들일 수도 있다.

하지만 한 번의 잠금이 일어난다면 우리 모두가 지는 것은 중간에 우리 모두를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 아무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 단지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지켜봐라. Ok, 고마워.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다섯 번째 게이머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다. 야오 선수는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였다. 그러나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때때로 크로스오버 재배치를 하기 위해 처리했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서 여러 번 넘어졌다고 할 수 있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웹스는 이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웹스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내서 300만 달러를 벌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영입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해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경기 연속 휩쓸었다.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서비스의 기본에 능숙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창출하고, 용의자와 전망을 변화시켜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계속해서 구매하도록 하는 뚜렷한 서비스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사업의 기본이다!그것이 바로 회사의 원칙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라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당신이 할 수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측면은 훌륭하다. 나는 확실히 웃기고 있다.

하지만 만약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나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2번째 게이머다. 그는 너무 쉬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 그는 창조적인 방법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기 있는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4 라존 론도라고 불리는 농구 게이머에서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론도는 다음 경기보다 3번 더 많은 14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 그는 팀 동료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즐기고 환상적인 리바운드 선수인 헤스를 림 주변에서 완주하는 것을 훌륭하게 해,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보호 끝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들 때마다 3중의 이중 위험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때때로 사실상 터무니없는 것이다. 다이빙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의 MVP였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기초입니다. 2년 동안 프로 농구를할 때 Durant는 앞으로 10년 이상 기다릴 자격이 있습니다.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