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대부분의 개인이 쉬운 방향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실행하고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사람들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보장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왜무료 정보가 절대 배타적이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게시물을 활용한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도입하기 위해 다루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

하지만 아직 경쟁사가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도움을 주다

실제로 여기에서 수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단지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깨닫고 우편이나 경보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이 퍼센트에 맞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또한 전주오피 , 당신은 개인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주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 당신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한번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당신은 당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는 개인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수많은 온라인 회사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만드는 매 판매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매도할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많은 것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지출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하나의 짧은 기사 또는 2를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보다는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을 수행합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 판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구매하는 개인들이 다시 현금을 던지는 전형적인 7가지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제공하는 경우 창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훌륭한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견고한 사이트로 훌륭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로 방문객을 열광시킬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 제공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지침을 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감시 계정을 손상시키지 않는 완전히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1인당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