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필수적인 단계다. 제휴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는 회사와 연결하고 신뢰하고 싶다. 아무와도 일하지 마라;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철저한 연구를 낭비하는 것.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돈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온라인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그 목표 전망을 어떻게 할 것인가? 두 가지 중 하나는 한 번에 커미션을 만드는 것을 사고 돕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되어 있다.

경쟁이 심할 뿐만 아니라 인기도가 높아지는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몇몇은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싸움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일 수 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확보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좋은 시간 관리 계획은 필수적이다. 5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해야 할 때 당신의 생산을 더 많이 짜는 데 도움이 된다. 남자들과 남자들, 시간은 펀드다!

아무도, 그러니까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URL을 클릭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거의 90.0%나 더 클릭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바닥 커버에 90.0%의 클릭이 얼마나 증가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잔여 여부를 결정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열된 실제 다른 유형의 제품들을 보게 된다.

말 그대로, 제휴사에서 선택하는 인피니트 수의 상품 중에서 선택하라. 또한, 당신은 고객에게 추천할 진짜 제품(품질의 관점에서)만을 선택하도록 요청한다.

어떤 제품이든, 새로운 판매가 완료되고, 그 판매 가치의 일부를 얻는다. 다른 상품들은 다른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다.

많은 경우,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때, 이 비율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실제 제품이거나 제품 항목을 찾는 중입니다.휴대폰부터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등등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아니면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왜냐하면 마침내 그 상품은 쓰레기 같은 것이기 때문이다. 이 산업에서 서로 멀리 떨어지기 위해 당신을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는 수많은 기업가들의 공포 이야기 나는 적은 돈도 벌지 않고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도록 하루 종일 한 시간을 절약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서 내 추천서를 제시한다.

그들이 당신과 연결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그들의 사이트에 풍부한 링크를 가지고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뛰어난 커미션, 또는 당신에 울산오피 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추가적인 유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남의 실제 연결

콘텐츠 구축: – 인터넷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검증된 시간이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사실을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식 및 인식을 깨닫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 보십시오. 누군가가 가족으로부터 구매한 경우 지불한 금액을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스팸 및 저품질 콘텐츠는 이 온라인 전문가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교육 장소를 제공하는 동료 프로그램을 발견하려면 말 그대로 훈련 과정이 되어야 하지만, 적어도 콘텐츠 세계적인 웹을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개별적인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테이스티에서 벗어나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어디서 구해야 할지 항상 궁금해했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 세 사이트 모두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발행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과 함께 끝까지 고수할 수 있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필요한 모든 일은 당신의 사업 붐을 악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