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는 이 몸 모양에 재킷을 가장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아첨할 필요가 있다.

그런 이유로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재킷을 가지고 가십시오. 상반부와 목선은 모피 칼라로 더 가벼운 톤이나 밝은 색상의 상의를 착용하여 어두운 바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들 주위에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체중을 http://bamje.com 줄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정반대의 ‘사랑’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진정으로 음식을 경험할 때, 당신은 덜 소비하고 자연스럽게 살을 빼게 된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했을 때 얼굴을 감싸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다른 모든 것들이 먹혀들 때, 음식은 단지 즐거움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먹고 싶지 않을 것이다.

2차 과제: 자신의 책 시작: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을 갖게 되면, 여러분이 다룰 수 있는 어떤 것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어떤 변화들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 동안,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만 하면 된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오랫동안 피했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놀랍고, 운동적인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운동은 누구나 정상적인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하지만, 체중을 줄이고 신체의 톤을 맞추려고 할 때 훨씬 더 필수적이다. 당신이 참여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을 만들기 보다는 신체를 톤을 줄이도록 하라. 그것은 체중을 올릴 때,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고, 다양한 반복을 사용할 때, 신체가 근육 발달에 동기를 부여하고 칼로리를 태우는 더 마른 근육을 만들 수 있게 할 것이다. 유산소 운동은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다시 건강하게 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다.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을 운동시켜 완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왜냐하면 예수님은 결국 그리스도가 되셨기 때문이다. 그는 결국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자신을 세상의 빛이라고 묘사한 다른 곳에서 기억할지도 모른다. 이 똑같은 일이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다.

비록 천천히일지라도 말이다.

10세트일 수 있는 초보자라면, 100세트 이상일 수 있다.

30세트에서 50세트까지가 하루에 30분 동안 가장 잘하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과 함께 있을 때, 당신의 파트너의 목에 닿는 것을 볼 때, 당신의 파트너의 몸짓을 매우 빠르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허벅지나 허벅지 같은 걸 보면, 성적인 행동을 시작하길 원한다는 뜻이지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차나 곡선형의 몸매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가장 훌륭한 몸매로 간주한다.

위아래에 잘 부여된 여성들이 조심스럽지 않다면, 이 체격의 숙녀들은 온몸에 살을 수 있다.

배 모양의 몸을 가진 사람들은 몸의 아랫부분을 중심으로 특히 엉덩이, 허벅지, 아랫배를 무게를 실어 나른다. 강도 훈련보다 배의 몸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

단순히 연구만 하고 훌륭한 제스처를 완전히 만들기 시작할 수는 없다. 당신이 좋아하는 영웅들의 몸 움직임을 관찰하는 것을 실제로 너무 많이 배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대통령을 모방하고, 비디오와 연설을 보고 싶다면, 당신이 선호하는 대통령의 비디오를 보고,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흡혈귀처럼 보이고 싶다면 그들의 몸짓 언어를 알아차려라.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절대적으로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게 효과적이다!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이것이 얼마나 효율적일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면, 1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보라. 그리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몸 안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예전과는 달리!지금이야말로 자신의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얻는 정확한 시기다. 당신의 몸이 전과는 달리 장벽을 뚫고 지나갈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시킬 이유를 제시할 때, 이전과는 달리!

여러분은 진행됨에 따라 살을 빼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신호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훨씬 빨리 흘릴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건강하지 않은 전략을 피하면 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행사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회복에 드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분명히 우리는 건강 상태가 보통 둘 이상의 f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