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는 꽤 개인적인 것이고, 나는 어떤 사람들은 창조적인 것을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안도감은 메시지를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훌륭한 사실적인 것을 쓴다. 글쎄, 나는 사실적인 것에 들어맞는다. 지루한 글쓰기-기술-점보-점보 글쓰기. 내가 이 범주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나는 모르겠다.

당신의 사이트가 수천 개의 검색 전기 모터에 제출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사람들에게 주의하라. FFA 웹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이 제출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검색 엔진이 아니라 관련 링크 교환 웹사이트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엄청난 양의 원치 않는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요컨대, 그러한 주장을 하는 어떤 의미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 두 가지 전략 중 어느 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기 어려운 몇 가지 이유 중 하나는 왜 당신이 웹사이트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있다.

실제로, 거의 이유 없이, 왜 이런 종류의 방법을 사용할 수 없는가? 사실, 개인들은 PPC가 어떤 SEO 계획을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전략을 장려했다.

대부분의 SEO는 현재 사이트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어떤 사람이 있어야 한다.

주요 모터에서 링크, 키워드, 순위 등등. 또는 직접 하십시오. 내 글 Googles 도움말 손은 검색 백링크 엔진에 있는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평가할 수 있는 무료 도구를 보여준다. SEO 작업에 무심코 들어가지 마십시오. 전후의 위치를 알 수 있음

만약 그것을 통제한다면 강조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글을 삭제하라 – 잘 봐!만약 당신이 그것을 잡아서 문서에 붙여넣을 수 없다면, 온라인에서 그것을 검색 소프트웨어에 넣는 것을 어떻게 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물론,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알려줄 것이다, 걱정마, 서프들은 상황이 아닌 상황을 색인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옳을지도 몰라, 내 직감은 Watch Gone!복잡하지 않게 해!

음, 너무 낙담하는 아렌트. 두 번째 디트카스 코치 철학을 보라. 그래, 물론, 너는 너의 생각을 성취하지 못했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은 것을 얻지 못하게 하여, 적어도 그것에도 불구하고, 너를 온라인 세계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게 할 직업을 찾으려고 애쓰는 분류자들에게 손을 위로 던지고 머리를 숙이지 마!왜냐하면, 마이크가 옳기 때문이다! SEO와 함께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다!

그 사본 작성을 위한 디토 – 그들이 정확히 경험하는 NPR을 위해 글을 쓰는 척하는 것은 더 적은가? 그들은 당신에게 말할 수 있고, 당신에게 완전히 잘못된 것이 무엇인지 말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에게 NPR이 가짜가 아니라고 말한 것을 말해준다. 만약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밴드 왜건과 관련하여 뛰어올라 당신의 트럼펫을 날려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어떤 방법이 더 효과적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정말로 각각의 방법이 다른 방법들을 서비스하기 때문에 한 방법이 더 낫다는 것을 지적할 수 없다. 다른 목적 보통 당신은 특정한 방법이 인터넷 사이트에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하지만 여기 당신이 개인 사이트에 대해 교육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자들이 있다.

인바운드 링크는 사이트를 나타내는 링크입니다. 검색 엔진 관점에서 볼 때 사이트에서 선호하는 투표 유형입니다.이 링크는 트래픽 이유로 더 좋으며 링크 구축을 돕기 때문입니다.

방문자가 요구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문자에 대해 가까운 용어로 입력하십시오. 이전 시간 TIP에 대해 오버쳐 검색 시스템을 통해 얼마나 많은 검색이 수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키 문구를 사용하여 사용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검색 어플리케이션에 의존하지 않습니다!나는 결코 그 고정장치를 연주하기를 거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온라인에 접속함으로써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게재되고 게재된 많은 기사들에서 나온다. 나는 또한 나의 제출물이 게재된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대체 비밀 방법들을 통해 교통을 얻는다.

당신 회사의 누군가가 일단 당신의 SEO를 유지하는 방법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는 것이 가능한가?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수 있는 생존을 할 수 없다고 충고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붉은 깃발이다.)

요즘 인터넷에는 구글을 찾기 위한 퀘스트 도구로 사용하기가 꽤 쉬울 수 있는 가이드들이 많이 있다.

그것은 어떻게 인터넷을 직접 SEO할 것인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설명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이 간단한 유료 제품들(vBSEO와 같은 특정 포럼 보드는 vBulletin 포럼 보드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설계됨)

우리는 단지 한 번에 성공하지 못한 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우리에게 오는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내가 그들에게 그들의 SEO 고객들이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몇 가지를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얼마나 최적화했는가? 그들은 어떤 변화를 제시했는가? 그들의 이름은 교통 당국인가? 이런 질문들은 내가 알아야 할 것을 줄 것이다. 그들이 배에 올라타야 할 이유가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꽤 오랫동안 더 많은 주장을 해왔더라면, 이 전화기들이 터프하게 걸려 있고 모든 전화기들이 인(in)되어 있다고 말하는 것이 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