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것을 구멍에 있는 내 에이스라고 부르는 것을 즐긴다. 나만 그런가, 아니면 대부분의 여드름이 하룻밤 사이에 부딪히는가? 너무 오랫동안 나는 첫날 아침이 보기 좋은 유리를 먹어보는 것이 두려웠다. 그것은 항상 학교 직전이나 데이트 직전이었다. 그리고 새로운 여드름이나 나중에 큰 여드름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부어오른 피부를 찾는 것은 하루의 나머지 시간을 정말 끔찍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규칙적인 운동은 여러분이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피부가 더 잘 빛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자연적으로 여러분의 몸에서 위험한 독소를 배출함으로써, 이 독소들은 여러분이 땀을 흘리자마자 자동으로 몸 안에서 배출된다.

수분을 유지하라: 수분은 표피의 치유 메커니즘을 유지하는 것으로서 매우 중요하다. 모공을 해칠 수 있는 프로그램의 독소와 화학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매일 물과 관련된 술을 마셔야 한다.

많은 흑인들은 피부 관리를 위해 시어와 코코아 버터와 관련된 제품을 사용해 왔다. 이러한 종류의 제품들은 자연적이고 생동감 있는 상태에서 가장 잘 작동하며 가공될 때 많은 효율을 잃게 될 것이다.

피부를 닦은 후 토너를 사용하는 의식을 따르고 부위를 보습하기 전에 피부를 더 깨끗하게 하고 모공을 토너와 함께 정제하면서 주제의 메이크업이나 오일을 제거한다.

이것은 피부 내부의 수분을 없애고 또한 불순물과 환경 오 강남휴게텔 염 물질로부터 피부 모공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화장품 패드나 면공을 사용하여 얼굴 위로 매끄럽게 한다.

특히 기름이 잘 나는 부위는 당신의 얼굴을 선호한다.

코, 이마 또는 얼굴

피부를 돌보는 것은 사소한 피부 문제와 함께 집에서 만든 치료법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우리의 피부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상업적으로 판매되는 전문 피부 관리 제품이 때때로 너무 비싸기 때문에 매일 전세계 사람들은 부엌에서 그들이 가진 것이 그들의 피부를 건강하고, 젊어 보이고, 훌륭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피부는 새로운 피부 세포를 생산하고 피부의 노후된 죽은 피부 세포를 표면으로 밀어 넣어 새롭게 합니다. 박리 제거는 이러한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오래된 둔한 피부 세포 매트릭스 아래에 숨어있는 더 윤기있는 피부를 드러냅니다. 건조한 피부는 과발달되어야 합니다. 일주일에 몇 번은 피부 유형 오일 및 정상적인 피부가 더 자주 박리 될 수 있는 충분한데, 아마도 일주일에 3-4번은 박리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보통 피부 타입에 적합하고, 게임을 지나치게 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피부는 섬세하므로, 부엌 시트처럼 인터넷에서 문질러서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은 먼저 노화 그늘의 특징을 알아차린다. 나이가 들면서, 당신의 피부 내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그들의 탄력성과 응집력을 잃기 시작하기 때문에 당신의 스킴은 탄력과 견고함을 감소시킨다. 콜라겐 생산은 또한 느려진다. 피부 세포가 자주 죽으면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을 잃게 된다. 결과적으로 표피는 둔해지고 거칠어지고 처지고 주름지기 시작한다.

가장 간단한 미용 요령 중 하나는 단지 8시간의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잘 때, 몸은 스스로 수리하는 일을 한다.

당신이 나이가 들수록, 피부 수리는 종종 다운워드를 늦춘다. 충분한 수면 보조제를 섭취하여, 몸이 당신의 피부를 수리하는 것과 관련하여 건강해 보이게 하고, 수면과 관련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고, 건강한 얼굴 피부에 보조제를 투여하게 된다.

건강한 자연 피부 관리는 피부를 아름답게 보이게 할 것이다. 즉, 당신을 인정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위해 달라붙는 몇 가지 쉬운 피부 관리 팁을 보고 있다.

테트라소듐 EDTA, 테트라소듐 에티드로네이트: 두 사람 모두 비판적으로 킬레이트제 및 방부제로 흔히 사용되는 다른 실험실로 만들어진 합성 화합물이다. 그것은 금속을 맨발 달리기에 고정하고 결합시켜 비누 찌꺼기를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매우 쉽게 당신의 몸에 침투하여 이러한 금속을 운반하거나 물에 담글 때 또는 그 이상 들어갈 때 두 개의 조개가 있다.

신체의 과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금속은 모든 정부 부처에 의해 안전해지기 위해 실제로 중요하게 여겨지지만 절대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많은 독립적인 테스트가 있다.

그래서 그것은 환상적인 피부 관리, 아니 그것은 피부에 도움이 되는 어떤 것도 하지 못한다.

피부는 새로운 피부 세포를 생산하고 피부의 표면에 대한 오래된 죽은 피부 세포를 밀어냄으로써 스스로를 새롭게 한다.

각질 제거는 이러한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오래된 둔한 피부 성장 아래에 숨어 있는 더 많은 광택 피부를 드러낸다. 건조한 피부는 과도하게 각질화되어서는 안 된다; 일주일에 두 번은 피부 광범위 오일리와 정상적인 피부가 더 자주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 충분하다; 아마도 일주일에 3-4번 정도는 각질을 사용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훨씬 더 적합하고, 문제를 지나치게 하지 마십시오. 피부가 섬세하므로 부엌에 침수되지 않는 것처럼 광고를 문지르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