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을 배경으로 한 맥스 Sh은 친절하고 긴장되지 않은 분위기로 이해된다. 방문객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의 일부를 샘플링하기 위해 몇 번이고 돌아오는 것을 좋아하는 장소들이다. 식당에는 다양한 환상적인 케이프 코드 물고기와 다른 인기 있는 해변 거래들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의 지역에 돈을 투자한다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일부 투자자 그룹(미국에 살지도 않는 사람들 중 다수)이 아니다. 당신의 지역사회에 투자된 돈은 양질의 교육을 가능하게 하는 기반시설, 안전한 거리, 그리고 신속한 응급 서비스를 위해 그들에게 요구해야 한다.

이는 단지 성공적인 식당이 번창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일 뿐이다. 통계적으로 식당의 음식과 노동력의 비용은 매출의 60%를 넘어서는 안 된다.

그 장소는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큰 식당들 중 하나이다. 천장 창문까지의 바닥은 마찬가지로 그 장소에 더 개방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이 장소는 당신이 호주인을 만나고 있다면 특별히 충고된다. 그것은 태국인과 호주인이 소유하고 있고 당신은 그들의 메뉴에서 명백할 것이다. 그들은 호주산 쇠고기와 전통적인 태국 음식을 사용한다.

훈련 프로그램 – 나쁜 훈련 프로그램이나 훈련이 태어나면서부터 우리 삶의 일부가 되어 매일 시중에 실패하는 식당들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훈련이 예시일 수도 있다.

그러나 음식 서비스 시장의 경우, 그것은 단순히 예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근로자들이 위생, 음식 보안, 부분 제어, 조리 온도, 저장 온도 등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다.

외식에 대한 다른 어려움이 있습니다.비용, 자주 극단적인 양의 음식, 그리고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음식 준비 문제들. 여러분은 첫 두 가지 문제를 돕기 위해 끊임없이 식사를 나눌 수 있고, 내일 식사로 반 집을 가지고 갈 수 있다.

호텔 안에는 8개의 식당이 있다.

프랑스인을 가고 싶다면 르 노르망디를 보라. 중국 하우스는 중국 요리에 집중한다.

또한 다른 아시아 음식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커피와 약간의 페이스트리라면 짐스 경과 베란다에게 향하라. 그들의 집 혼합물은 충분히 좋다. 만약 당신이 쾌적함을 느끼고 싶다면, 당신은 또한 BBQ 리버사이드 테라스 살라림 나도 시도할 수 있다.

태국식 식당은 진정한 태국 요리를 원한다면 테라스 림 나암과 시아오에서도 태양 아래에서 피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오후 차와 대나무 바를 먹어보라.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아 식당을 레드 소스로 여긴다. 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만 노출되면 그 차이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 옵션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벨벳이 너무 좋아서 달걀을 휘저은 소스와 푸타네스카 소스나 이와 같은 보드카 소스 크림 토마토 소스와 같은 많은 맛을 가진 다른 빨간 소스는 스크럼프하고 매운 맛이 날 수 있다.

마침내 식당들은 매우 숙련된 요리사들이 준비한 음식을 먹을 기회를 준다.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가장 좋은 소스도 있다.

아마추어 요리사들은 잘 훈련된 요리사가 만들 수 있는 음식의 종류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짧게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 전문가들이 실제로 수년간의 훈련과 경험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복제될 수 없는 음식들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9 포니 에그 샐러드 – 요리사가 두부를 채식주의 마요네즈와 비밀 달걀 샐러드 재료와 혼합하게 되면, 다른 곳에서 살 달걀 샐러드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교가 된다. 빠진 것은 전통적인 달걀 샐러드에 포장된 지방, 콜레스테롤, 칼로리뿐이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놓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을 배경으로 한 맥스 Sh은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이해된다. 손님들이 그들이 선호하는 음식들을 샘플링하기 위해 몇 번이고 돌아오는 것을 좋아하는 장소의 유형이다. 식당에는 다양한 환상적인 강남오피 케이프 코드 물고기와 다른 인기 있는 해변 음식들이 포함되어 있다.

가정디자인 레스토랑은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과도 어울리게 만들어져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종류일 것이다. 그러한 식당들은 수리된 메뉴와 수리된 비용을 가지고 와서 성인과 어린이의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부분적인 크기와 종류의 음식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환경은 가정들이 식사를 하기에 편안할 수 있다.

바나나 잎에 구운 닭고기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식당에서 푸짐한 쇠고기 스튜를 제공받을 것이다. 확실히, 이것들은 사람들이 새로운 맛에 더 개방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다양한 멕시코 식당의 존재로, 이 식당 주인들과 요리사들은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멕시코에 갈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