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훨씬 더 잘 말해두겠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투자사랑을 취미로 대하고 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덧없는 즐거움을 주지만, 또한 나의 골프를 좋아한다.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한 형태가 되든,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한 것에서 비롯되는 것인지, 그것은 될 것이다.

투자하기 전에 예산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배당소득에 대한 투자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지만, 거래주식은 적절한 자격으로 그만둘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월간 청구서나 많은 빚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주식 거래에 전념하기 전에 기다려야 한다.

시장이 항상 오르내릴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부채, 특히 신용카드 빚은 정확히 얼마나 긍정적인 월 소득원과 6년에서 매년 비상사태를 겪는가 하는 것이 좋다. 펀드, 주식과 주식을 지불하는 배당금에 펀드를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있을 것이다.

나는 여성들이 많은 그린백과 함께 일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이익을 모른다는 사실의 줄기라고 생각한다.

연구 결과 남성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그 해외선물 들이 정확히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소녀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고, 그리고 나서 여성들이 서비스를 대표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도록 가르치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만약 당신이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우리가 가치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힘을 준다.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처리하기를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수업에 참석하면서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을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등록금과 관련된 증가하는 것과 함께,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보통 차 안에서 지불하는 경우, 가스, 유지비,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정말로 고려하고 싶은 것이다. 매일 간식으로 식사를 하기 위해 얻는 것을 추정하고 즐기는 것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처리하고 적절한 노력과 시간을 투입하고 이것을 많은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우리는 주말 전사 투자자로 가서 치료법을 치료하는 것이 취미가 되기 위해 우리 자신의 돈을 하는 것일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방식은 독특한 결과를 낳을 수 있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제조업체를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 모두에게 우리가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우리는 모두 그것을 한다.

수동으로,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그들은 운영한다.

가족 스톱, 마케팅은 거래당 비용이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그것이 바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개요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빨래를 완전히 씻어냈다!

2단계를 밟아서 현금흐름이 마이너스라면 지출흐름을 조절하고 적립금을 절약하기 위해 이를 엄격히 따를 예산을 마련하라. 금액이 양수라면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시장 투자 포럼, 그리고 코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그리고 쉬운 팁에 추가 리스트, 여러분이 배워야 할 다른 영양 식품 목록을 만들어라 –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알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될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서 돈을 벌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그러나 탐욕은 종종 정말로 떨어지지만, 당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현명하게 유지해야 한다.

장기 투자는 시간이 흐르면서 시장의 일원이 될 수 있는 현명한 전략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역사는 우리에게 보통 조금 더 높은 개인용 컴퓨터가 종이에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준다.30년 안에, 당신은 거의 그만큼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투자 수익의 10%로

이제 당신이 정말로 더 나은 교육, 주택 구입, 은퇴를 위한 자금 지원과 관련하여, 몇몇 후기 생활 행사에 대한 장기 투자를 하고 싶다면,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적은 수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특히 다음을 참조하라. 그것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최소한의 금액 기능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방법의 한 부분을 하기 위해 이 방법의 일부를 쉽게 한다.

돈이나 잔여 수입은 확실히 쉽지 않거나 수동적이지 않다. 일과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해 보십시오.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