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가까운 곳에서 몇 초 안에 이 작업을 수행하는 중개 계좌가 있다면, 인터넷으로 검색 할인 중개인을 찾아 열 때마다 전화를 하지 말고, TV나 신문, 세계적인 웹에서 금융 뉴스를 보고 나서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즉시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그리고 연구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르는 값싼 부동산 코스를 사기로 결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궁극적으로 당신이 투자를 성공할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증명된 고차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이 짧은 판매, 도매, 그리고 투자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배우지 않는다. 특히 명백히 투자는 풀타임 투자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가장 잘 제공하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낼 동탄 W스페이스 타워 때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누군가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은 군중들 중 한 명이 성공했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삼촌은 친구를 제공하는데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투자하는 분야가 무엇이든지 얼마나 잘 알고 게임을 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 확실하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에 비해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환상적이라면, 당신은 위의 예에 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멋진 일을 그만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결국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자주 얻어서 주요 잡지의 기밀 광고 섹션을 살펴보는 또 다른 방법 그들의 기밀 섹션은 인터넷에 있다.

당신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에 대한 단어를 발견하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판매자가 미친 듯이 정신이 나간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만을 언급하기 위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당신 자신의 상황에 두지 마라. 아직 그것을 만들려면 그것이 밖에 있고 당신이 가능하기 위해 그것을 생각해라. 그러나 당신은 먼저 그것을 믿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 자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거나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위해 하는 것인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똑같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즉시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구입하면, 더 큰 시간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예상보다 현저하게 증가한다.

이것은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가계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과 접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당한 단기 부채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바꿀 수 있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상당한 의향이 있을 때만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우리와 관련된 거래를 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능력에 대한 모든 마지막 콜 기능을 가지고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것을 원한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것을 계획할 것이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보다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시작하는 분야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진지한 사람을 위해 멘토는 당신이 혼자 운동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가지고 그곳에 빨리 갈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보다 빠르고 빠르게 실제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빨리 도착할 것이다.

내가 접촉한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사용되기 위해 사용 된 시간을 생각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온라인 구매의 구체적인 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계획하기 위해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이 아파트를 사용하는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보통은 접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