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현재의 것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그것은 마치 사회적 과실이 한 숟가락 가득 든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다. 이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예를 들어,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전자부트캠프에 들어간 페이스북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우리가 왜 그것을 가격에 넣지 못했을까? 상호성 때문에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콘텐츠를 확보하는 비결은,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나면, 당신의 사업체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당신의 조건을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운 것으로 밝혀졌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 자살이다. 당신은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한 사람이 들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쇼핑하는 사람들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계속 유지할 예정된 시간을 제외하고, 앉아서 대출 회사를 게시하기 시작하는 것은 너무 쉬운 sns 마케팅이고, 당신이 알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사람을 보낸다. 나는 내 하루 동안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당신이 할 때 나는 당신이 “이것들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들을 게시하는 것으로 사용하라”는 것을 제안한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들 중 다운로드와 공유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음미할 수 있는 정보, 지식, 그리고 추가적인 보너스를 포함한다.

사진에는 문법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한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팁을 따를 경우, 확실히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오직 이것만이, 더 많은 팁을 찾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울 수 있다.

Social Media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방법으로 보는 것을 경시한다면, 최근에 모든 유행이 터진 Facebook을 완전히 잘못 마케팅하는 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으로 계속 파티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소셜화하려고 하는 사람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당신의 사업에 충실하고 오래 지속되는 사업 가족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라. 하지만 당신의 기사에서 작물 상품의 크림을 찾으려는 매우 좋은 날들은 너무 뻣뻣하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존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격과 함께 그것의 안전이 경험하기 때문이다.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그리고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로 성장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 이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이러한 키워드는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관련 SN 마케팅이어야 한다.

현재 데이터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가 필요하며 페이지에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이 사진을 추가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링크가 필요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세계적인 웹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회사와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열심히 제공하려고 노력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믿기 시작할 것이다.

마케팅과 광고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적 고객들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탬파에서 한 사람이 가정 개선 사업을 하고 있는데,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로 주제를 카카오 친구 늘리기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하는가? 아니면 탬파에 있는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100명 이상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블로그에는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 법이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대단한 것을 약속하는 기사나 콘텐츠가 광고와 마케팅에서 매일 1시간씩 약속하는 것에서 나온다는 것을 찾기 위해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진정한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독특한 변수들에 따라, 오늘날 사람들에게도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어떤 사람이 읽힌다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이 바라던 만병통치약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