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게다가 좋은 식습관과 실제 영양은 근육은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축 효소와 같은 다른 필수 영양소와 관련된 더 높은 상수를 필요로 한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올바른 부위에 재료를 만드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에 우리가 얼마나 더 많이 먹는지에 대해 내가 아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소비자와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주의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명상하는 동안, 나는 종종 많은 빛의 존재들을 마주친 베일의 반대편을 방문해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보통 이 물리적 형태의 출현에 대해 취했고, 그들과 똑같이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우리는 물리적인 환경에서 우리의 물리적 형태를 통해 똑같이 함께 살아간다. 그러나 한 번은,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왜냐하면 그는 정말 빛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같은 순간에, 그리고 나의 놀라움은 나 자신을 다음과 같이 보았다. 햇살의 존재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신성한 몸을 얻으면, 신자 중 누구라도 기쁨과 웃음으로 가득 찬 젊음의 빛을 가정한다.

그는 어둠의 왕국을 위해 맹공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신성은 모든 영역의 신의 영광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는다. 우리가 훌륭한 사실을 이해할 때, 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황금기를 결정하지 않을 것이다. 나이는 기본적으로 우리 안에서 운영되는 영원한 젊음 때문에 숫자가 될 것이다.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여러분의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다가오는 훈련 과정의 전력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자고, 어떤 기분이 될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지를.

주기적인 스트레칭을 하면 몸과 마음을 다시 활기차게 할 수 있다.

기능 수행에서 최고를 달성하고 싶다면, 건강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몸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해야 한다.

마음도 새롭게 하고 활기를 되찾아야 한다.

신체형은 일반적으로 허리가 넓고 엉덩이가 좁고 다리가 튼튼한 사람들이다. 신체형은 체내에서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다. 신체형은 운동이 잘못된 것을 볼 필요가 있다.

그들 모두가 매우 근육질이고 부피가 커 보일 수 있고, 매력이 없어 보인다.시계형 몸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함께 거의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잘 생겼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 2002년 5월 세계 미국 임상영양학저널(Global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이하로 다이어트를 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근육 조직이었다. 그들이 다시 체중 감량한 후 체중 감량에서 24%만 체중을 회복했을 때, 남성들이 마른 조직이었다. –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실제 부하의 75% 이상이 더 뚱뚱했다. 요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는 체중 감량 주기가 필요하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들은 점차 시스템으로 대체되고 있다

이 몸매의 여성들은 상완과 허벅지, 다리에 쉽게 무게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곡선미가 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개인 트레이너는 곡선미가 있는 여성 플랭크와 측면 판자를 위한 복근이 이 지역에 훌륭한 운동이라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기에 매우 유용한 도구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의 어조는 너무 크지도 부족하지도 오피가이드 않은 당신 앞에서 정상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더 높다면, 그것은 그들이 그 순간에 당신을 지배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가 물건이 사실이 아니라고 믿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다.

내 몸은 그 생각에 도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의 몸이 임신했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라. 또 다른 생각은 아마도 임신을 하지 못할 것이다. 내 몸은 임신을 포기하지 못할 때부터, 당신의 몸 안에 아기를 가지는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 안에 아기를 가지는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을 알아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해 왔다. 나는 내 여자 몸이 심지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와 많이 닮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여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여자일 때, 그리고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해냈어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리는데 1년이 걸렸어